•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디셈버DK 공식팬카페 D-DAY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친목 함안군 청소년 한마음 축제 가수님 후기💛
추천 0 조회 669 26.05.06 11:15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07

    첫댓글 영상 감사합니다 ~^^
    마이크 음향이 넘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노래는 너무도 잘부르셨어요 ~^^

  • 작성자 26.05.06 11:40

    심 부를때 음향이 지지직하고 그랬는데
    그런 상황에도 정말 잘 부르셨어요~😍 퇴근길 차 막히고 먼길에 힘드셨을까 걱정이 되네요🥹

  • 26.05.06 11:37

    세련이님의 행복 가득한 모습이 눈에 선한듯요♡힐링만땅하신거 추카추카요~~

  • 작성자 26.05.06 11:43

    저도 모르게 입틀막 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가수님 보니 평소 없었던 웃음도 계속 나더라구요☺️ 다들 같은 마음이시겠죠^^ 좋은 하루되세요😊

  • 26.05.06 12:00

    세련이님~영상감사해요❤️
    멀어서 못간게 속상햇는데 여러 디데이님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 보내고있어요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12:17

    저 또한 고마워요😊 저두 디데이님들 덕분에 멀어서 못갔는데 카페를 통해 힐링합니다~ 영상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26.05.06 12:21

    가신거아니셧어요??
    다른댓글보니 가신것 같아서요~ㅎㅎ

  • 작성자 26.05.06 12:23

    어제는 함안 근처가 집이라 다녀왔구요ㅎ 이때까지 가수님 가신곳 다른 먼곳은 제가 못가봐서 한말이에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 26.05.06 12:57

    세련이님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디데이님들이 올려주신 대규오빠 영상보며 엔돌핀 뿜뿜 피로 회복됩니다💛🧡💚🩵❤️

  • 작성자 26.05.06 15:24

    인간 피로회복제 비타민같은 가수님입니다😍😁

  • 26.05.06 14:44

    세련이님♡ 사진 잘 봤어요 너무 감사해요 역시 울가수님 살~~아~~있~~네

  • 작성자 26.05.06 15:27

    하나하나 흠잡을 곳 없이 정말 대단한 가수님이에요😍🥰 직접뵈니 정말 최고에요❣️

  • 26.05.06 17:03

    디데이분들한테 비타민같은 존재..또 하나의 웃음꽃이죠~♡♡

  • 26.05.06 17:38

    얼마나 좋으셨을까! 벅차고 설렌 어린이날을 보내고 오셨을거 같아요. 사진과 영상 감사드리고 남은 한 주 어제의 기억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작성자 26.05.07 08:04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 남은 여운 오래 간직할게요😊

  • 26.05.06 20:37

    함안에서 우리가수님 너무 왕자님 같으셨네요😍

  • 작성자 26.05.07 08:07

    맞아요😍 완전 왕자님이셨어요✨🥹

  • 26.05.07 14:52

    궁금했었는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 26.05.07 15:25

    화질은 아쉽지만 봐주셔서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