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별이될게’가 흘러나오는데 심장이 ㄷㄱㄷㄱ💗
영상이나 플리로만 듣다가 현실에서 들으니 진짜 꿈을 꾼 듯하네요..
지방에 사는 저에게는 아주 귀한 행운이었지만, 먼 길 오시느라 가수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거기다 앵콜, MC 사진 요청에도 예의 바르신 모습😍
앵콜해 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가수님 목 상하실까 봐 미안한 마음도 들었네요🥹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어린이날이었지만 어른이도 행복한 하루가 되었네요ㅎㅎ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휴일 보내시고 다들 피곤하실 텐데, 가수님 보시면서 오늘 하루 힘내세요😊(화질은..이해해주세요ㅎ)
첫댓글 영상 감사합니다 ~^^
마이크 음향이 넘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노래는 너무도 잘부르셨어요 ~^^
심 부를때 음향이 지지직하고 그랬는데
그런 상황에도 정말 잘 부르셨어요~😍 퇴근길 차 막히고 먼길에 힘드셨을까 걱정이 되네요🥹
세련이님의 행복 가득한 모습이 눈에 선한듯요♡힐링만땅하신거 추카추카요~~
저도 모르게 입틀막 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가수님 보니 평소 없었던 웃음도 계속 나더라구요☺️ 다들 같은 마음이시겠죠^^ 좋은 하루되세요😊
세련이님~영상감사해요❤️
멀어서 못간게 속상햇는데 여러 디데이님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 보내고있어요ㅎㅎ감사합니다!😉😉
저 또한 고마워요😊 저두 디데이님들 덕분에 멀어서 못갔는데 카페를 통해 힐링합니다~ 영상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신거아니셧어요??
다른댓글보니 가신것 같아서요~ㅎㅎ
어제는 함안 근처가 집이라 다녀왔구요ㅎ 이때까지 가수님 가신곳 다른 먼곳은 제가 못가봐서 한말이에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세련이님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디데이님들이 올려주신 대규오빠 영상보며 엔돌핀 뿜뿜 피로 회복됩니다💛🧡💚🩵❤️
인간 피로회복제 비타민같은 가수님입니다😍😁
세련이님♡ 사진 잘 봤어요 너무 감사해요 역시 울가수님 살~~아~~있~~네
하나하나 흠잡을 곳 없이 정말 대단한 가수님이에요😍🥰 직접뵈니 정말 최고에요❣️
디데이분들한테 비타민같은 존재..또 하나의 웃음꽃이죠~♡♡
얼마나 좋으셨을까! 벅차고 설렌 어린이날을 보내고 오셨을거 같아요. 사진과 영상 감사드리고 남은 한 주 어제의 기억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 남은 여운 오래 간직할게요😊
함안에서 우리가수님 너무 왕자님 같으셨네요😍
맞아요😍 완전 왕자님이셨어요✨🥹
궁금했었는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화질은 아쉽지만 봐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