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럴꺼면 진작에 한덕수씨 당에 입당해서 경선을 치르면 될일을 그리고 이게 무슨 코미디 같은 일입니까
한덕수가 자체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후보를 이기고 있나??
아니면 이재명 후보 유세때 테러를 일으켜서 죽이고 한덕수 되서 내각제로 가서 일본식 귀족정치를 할려고 하나요
자꾸 일본 내각제 정치가 생각나네요 일본은 대를 이어서 정치를 한다면서요 가문정치 일본 아베도 그렇다고 알고 있는데
설마 자손대대로 부를 갖겠다고 내각제 이래도 보수들은 끝까지 국힘을 지지하겠지 일본식 내각이면 우리 나라 진짜 늙어서 없어 지겠네요
나라부채 보다 대대손손 권력을 갖으면서 부를 누리겠다는 생각이 잘못된겁니다 미국을 보세요 엔비디아 테슬라 같은 신흥기업들이 자꾸 나오잖아요 새로운 인물 기업을 키워 내고 경쟁을 시켜서 퇴출될껀 퇴출 되어야 하는데
우린 이런식으로 가면 망합니다 뭐요 보수들 여러분 진보가 잡으면 공산주의요 새로운 인물 기업들 없이는 일자리도 없고 애도 안 낳아요
공산주의 되기 전에 싸울 남자 없어서 그냥 북한에 먹힐겁니다
뭘 알고 공산주의 이야기 하세요 이게 더 나쁜 겁니다 핏줄 중요하지요 하지만 능력이 없다면 물러나야 하고 기업도 사라져야 합니다 새로운 인물 기업들 미국을 보세요 에허 참 대단하다 이재명을 후보 유세기간 중에 없에고 혹시 한덕수 시나리오
오호 한국 내각제 즉 그냥 늙어서 죽는다 참 잘 돌아간다
첫댓글 돌아가는 거 재밌는데 그냥 내버려두세요 ㅎㅎ
나라가 망하는 거보다 당이 먼저 망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