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커서 얼굴을 쳐박아서 일으켜주었대요.
언덕에서 힘들게 살고 있는 백합이들~
아이고 예뻐라 ~얘는 내려가봐야 통성명을~^^
클레 해 주려던 마끈을 잘 활용해서단도리 해 주셨네요~
얼큰이들이라 지지대를 해 주어야겠어요.빽빽하게 심어놔서 괜찮을 줄 알았더니 아니네요.백합은 예전에 일반종만 키워봐서 무식쟁이였어요.
첫댓글 백합들 정말 잘 키우셨어요 멋있어요
늦게 심어서 이제야 피는거예요~장마 지나고 심었어요
백합이 지금도 피나요?
7.12일에 심었는데 8.23일부터 두송이 피고 8월말에 저렇게 피었어요
그귀한 당나리 인가요?봄에핀 사진 이지요?군락을 이루니 더더 이뻐요
당나리면 얼마나 좋겠어요.본문에 이름 써 놓았어요.이스턴문이예요~7.12일에 심은 것이40 여일 후부터 피기 시작 했는데 이스턴문이 제일 먼저 피었고 그다음 주자가 리갈~이 지난주말에 봉우리였어요당나리와 제일 흡사하다지요.
당나리인줄 환호햇네요향은당나리랑비슷한가요옛날할머니가 넌이꽃은절대10개이상방에꽃아놓으면안된단다향이너무찐해서죽는단다 하시던당나리면 염치불구 향기맛으러찿아가고파서요
당나리 향을 모르니 비교는 안되는데 1송이 꽂아 놓은 사무실에 아침에 문 열면 향기 훅 하고 다가온대요.10송이 가져 왔더니 향이 너무 진해서 트렁크안에서 운적석으로 진하게 풍겨서 기분 좋았어요.
당나리도 향기가진한데 비슷한가봄니다내년엔더욱번식해서백합동산만드시길요
기대 만땅이예요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이제야 피는 백합들도 참이쁘네요울집은 진작져서 꽃대도잘라주었는데요넘이뻐요
꽃 귀한 이계절에 늦둥이들이라 더 이쁨 받는 것 같아요.
제밭은 이미 사그라들어 대를 모두 잘랐는데 금비님 꽃밭엔 한창이네요
7.12일에 심었더니 한달반만에 피우네요~^^
볼때마다 이쁘네요^^
보고 싶어서 눈이 짓물러요~^^
백합 떼샷 너무 예쁘네요향기 끝내주겠는데요~~
향기 백합이라고 쓰여 있더니 진짜 향이 강해요
백합이 늦게 까지도 꽃을 피우군요키가크면 지지대는 필수겠지요.
늦게 심어서 키도 덜 컸는데도 꽃송이가 워낙에 크니 숙인대요
우와 늦게 심으면 늦게도 피는군요멋짐멋짐 허네요
장마철에 피느라 제대로 못 보는 백합이 늦게 심으면 8~9월에 핀대요
첫댓글 백합들 정말 잘 키우셨어요 멋있어요
늦게 심어서 이제야 피는거예요~
장마 지나고 심었어요
백합이 지금도 피나요?
7.12일에 심었는데 8.23일부터 두송이 피고 8월말에 저렇게 피었어요
그귀한 당나리 인가요?
봄에핀 사진 이지요?
군락을 이루니 더더 이뻐요
당나리면 얼마나 좋겠어요.
본문에 이름 써 놓았어요.
이스턴문이예요~
7.12일에 심은 것이
40 여일 후부터 피기 시작 했는데 이스턴문이 제일 먼저 피었고 그다음 주자가 리갈~이 지난주말에 봉우리였어요
당나리와 제일 흡사하다지요.
당나리인줄 환호햇네요
향은당나리랑비슷한가요
옛날할머니가 넌이꽃은절대10개이상방에꽃아놓으면안된단다
향이너무찐해서죽는단다 하시던당나리면 염치불구 향기맛으러찿아가고파서요
당나리 향을 모르니 비교는 안되는데 1송이 꽂아 놓은 사무실에 아침에 문 열면 향기 훅 하고 다가온대요.
10송이 가져 왔더니 향이 너무 진해서
트렁크안에서 운적석으로 진하게 풍겨서 기분 좋았어요.
당나리도 향기가진한데
비슷한가봄니다
내년엔더욱번식해서백합동산만드시길요
기대 만땅이예요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이제야 피는 백합들도 참이쁘네요
울집은 진작져서 꽃대도
잘라주었는데요
넘이뻐요
꽃 귀한 이계절에 늦둥이들이라 더 이쁨 받는 것 같아요.
제밭은 이미 사그라들어 대를 모두 잘랐는데 금비님 꽃밭엔
한창이네요
7.12일에 심었더니 한달반만에 피우네요~^^
볼때마다 이쁘네요^^
보고 싶어서 눈이 짓물러요~^^
백합 떼샷 너무 예쁘네요
향기 끝내주겠는데요~~
향기 백합이라고 쓰여 있더니 진짜 향이 강해요
백합이 늦게 까지도 꽃을 피우군요
키가크면 지지대는 필수겠지요.
늦게 심어서 키도 덜 컸는데도 꽃송이가 워낙에 크니 숙인대요
우와 늦게 심으면 늦게도 피는군요
멋짐멋짐 허네요
장마철에 피느라 제대로 못 보는 백합이 늦게 심으면 8~9월에 핀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