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사랑 모든 종자나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우리집 꽃들 백합이들 소식
추천 0 조회 94 25.09.03 06:59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7:55

    첫댓글 백합들 정말 잘 키우셨어요 멋있어요

  • 작성자 25.09.03 08:30

    늦게 심어서 이제야 피는거예요~
    장마 지나고 심었어요

  • 25.09.03 08:01

    백합이 지금도 피나요?

  • 작성자 25.09.03 08:34

    7.12일에 심었는데 8.23일부터 두송이 피고 8월말에 저렇게 피었어요

  • 25.09.03 08:16

    그귀한 당나리 인가요?
    봄에핀 사진 이지요?
    군락을 이루니 더더 이뻐요

  • 작성자 25.09.03 08:39

    당나리면 얼마나 좋겠어요.
    본문에 이름 써 놓았어요.
    이스턴문이예요~
    7.12일에 심은 것이
    40 여일 후부터 피기 시작 했는데 이스턴문이 제일 먼저 피었고 그다음 주자가 리갈~이 지난주말에 봉우리였어요
    당나리와 제일 흡사하다지요.

  • 25.09.03 08:58

    당나리인줄 환호햇네요
    향은당나리랑비슷한가요
    옛날할머니가 넌이꽃은절대10개이상방에꽃아놓으면안된단다
    향이너무찐해서죽는단다 하시던당나리면 염치불구 향기맛으러찿아가고파서요

  • 작성자 25.09.03 09:44

    당나리 향을 모르니 비교는 안되는데 1송이 꽂아 놓은 사무실에 아침에 문 열면 향기 훅 하고 다가온대요.
    10송이 가져 왔더니 향이 너무 진해서
    트렁크안에서 운적석으로 진하게 풍겨서 기분 좋았어요.

  • 25.09.03 09:46

    당나리도 향기가진한데
    비슷한가봄니다
    내년엔더욱번식해서백합동산만드시길요

  • 작성자 25.09.03 09:47

    기대 만땅이예요

  • 25.09.03 09:53

    예쁘네요

  • 작성자 25.09.03 10:22

    감사합니다

  • 25.09.03 09:55

    이제야 피는 백합들도 참이쁘네요
    울집은 진작져서 꽃대도
    잘라주었는데요
    넘이뻐요

  • 작성자 25.09.03 10:22

    꽃 귀한 이계절에 늦둥이들이라 더 이쁨 받는 것 같아요.

  • 25.09.03 11:39

    제밭은 이미 사그라들어 대를 모두 잘랐는데 금비님 꽃밭엔
    한창이네요

  • 작성자 25.09.03 11:44

    7.12일에 심었더니 한달반만에 피우네요~^^

  • 25.09.03 13:22

    볼때마다 이쁘네요^^

  • 작성자 25.09.03 13:57

    보고 싶어서 눈이 짓물러요~^^

  • 25.09.03 14:18

    백합 떼샷 너무 예쁘네요
    향기 끝내주겠는데요~~

  • 작성자 25.09.06 02:08

    향기 백합이라고 쓰여 있더니 진짜 향이 강해요

  • 25.09.03 16:13

    백합이 늦게 까지도 꽃을 피우군요
    키가크면 지지대는 필수겠지요.

  • 작성자 25.09.06 02:10

    늦게 심어서 키도 덜 컸는데도 꽃송이가 워낙에 크니 숙인대요

  • 25.09.05 20:37

    우와 늦게 심으면 늦게도 피는군요
    멋짐멋짐 허네요

  • 작성자 25.09.06 02:11

    장마철에 피느라 제대로 못 보는 백합이 늦게 심으면 8~9월에 핀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