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부에 핑크빛이예쁜 흰목단
황관이라고 심었더니색상이 영 아니네요아마도 그늘진 곳이라그런 듯^^
첫댓글 목단이 사진으로보는것보다직접보니 화형도크고 화려하더군요예뻐요
목단이 화형도 크고키도크니 보기도 훤 하니 존재감도 있긴 합니다
저는 올해 겹작약을 들였네요내년엔 목단을 들일까 생각중이에요
저도 겹작약 몇주 들였다 2주는 보내버리고 좀 그러네요목단이 좋아요
목단.. 모란..요고 죽기전에 한번 키워봐야겠어요.향기땜시요
향기종은 따로 있지않나요제건 향이 없는거 같아요
아 목단은 다 향기 나는 줄 알았어요.
땅은 좁고 예쁜보물은 많어요 ㅠㅠ
목단단 보면 품고싶어요.
우리집 목단도 토종이라는데약간 붉은 끼가 돌아요
제건 개량종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씨앗으로 꽃피운 목단도똑같이 처음엔 붉다가 나중에 흰색으로변하네요아마 모란이 다 그런가봐요
요색은 토종같아보이네요
이꽃도 처음엔 이랬어요
송이가 엄청크네요 예뻐요
흰목단이 유달리 크네요ㅎ
중앙부위에 보석을 언져놓은것 같아요
화사하게 이쁩니다
이쁘네요
노란 목단화는 첨 봅니다 너무 이쁘네요
목단 저하고는 친하지 않한지 안되어 포기해서인지 늘 그리움이 대상입니다 작약으로 만족중입니다.
첫댓글 목단이 사진으로보는것보다
직접보니 화형도크고 화려하더군요
예뻐요
목단이 화형도 크고
키도크니 보기도 훤 하니 존재감도 있긴 합니다
저는 올해 겹작약을 들였네요
내년엔 목단을 들일까 생각중이에요
저도 겹작약 몇주 들였다 2주는 보내버리고 좀 그러네요
목단이 좋아요
목단.. 모란..
요고 죽기전에 한번 키워봐야겠어요.
향기땜시요
향기종은 따로 있지않나요
제건 향이 없는거 같아요
아 목단은 다 향기 나는 줄 알았어요.
땅은 좁고 예쁜
보물은 많어요 ㅠㅠ
목단단 보면
품고싶어요.
우리집 목단도 토종이라는데
약간 붉은 끼가 돌아요
제건 개량종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씨앗으로 꽃피운 목단도
똑같이 처음엔 붉다가 나중에 흰색으로
변하네요
아마 모란이 다 그런가봐요
요색은 토종같아보이네요
이꽃도 처음엔 이랬어요
송이가 엄청크네요 예뻐요
흰목단이 유달리 크네요ㅎ
중앙부위에 보석을 언져놓은것 같아요
화사하게 이쁩니다
이쁘네요
노란 목단화는 첨 봅니다 너무 이쁘네요
목단 저하고는 친하지 않한지 안되어 포기해서인지 늘 그리움이 대상입니다
작약으로 만족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