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사랑 모든 종자나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우리집 꽃들 목단
추천 0 조회 90 26.05.05 20:33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36

    첫댓글 목단이 사진으로보는것보다
    직접보니 화형도크고 화려하더군요
    예뻐요

  • 작성자 26.05.05 20:41

    목단이 화형도 크고
    키도크니 보기도 훤 하니 존재감도 있긴 합니다

  • 26.05.05 20:44

    저는 올해 겹작약을 들였네요
    내년엔 목단을 들일까 생각중이에요

  • 작성자 26.05.05 20:47

    저도 겹작약 몇주 들였다 2주는 보내버리고 좀 그러네요
    목단이 좋아요

  • 26.05.05 20:53

    목단.. 모란..
    요고 죽기전에 한번 키워봐야겠어요.
    향기땜시요

  • 작성자 26.05.05 20:56

    향기종은 따로 있지않나요
    제건 향이 없는거 같아요

  • 26.05.05 20:57

    아 목단은 다 향기 나는 줄 알았어요.

  • 26.05.05 21:43

    땅은 좁고 예쁜
    보물은 많어요 ㅠㅠ

  • 26.05.05 21:51

    목단단 보면
    품고싶어요.

  • 26.05.05 21:57

    우리집 목단도 토종이라는데
    약간 붉은 끼가 돌아요

  • 작성자 26.05.05 22:22

    제건 개량종인거 같습니다

  • 26.05.05 22:26

    이번에 씨앗으로 꽃피운 목단도
    똑같이 처음엔 붉다가 나중에 흰색으로
    변하네요
    아마 모란이 다 그런가봐요

  • 작성자 26.05.05 22:27

    요색은 토종같아보이네요

  • 26.05.05 22:28

    이꽃도 처음엔 이랬어요

  • 26.05.05 22:46

    송이가 엄청크네요 예뻐요

  • 작성자 26.05.05 22:47

    흰목단이 유달리 크네요ㅎ

  • 26.05.06 06:36

    중앙부위에 보석을 언져놓은것 같아요

  • 26.05.06 08:01

    화사하게 이쁩니다

  • 26.05.06 08:39

    이쁘네요

  • 26.05.06 08:43

    노란 목단화는 첨 봅니다 너무 이쁘네요

  • 26.05.06 14:13

    목단 저하고는 친하지 않한지 안되어 포기해서인지 늘 그리움이 대상입니다
    작약으로 만족중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