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SD캐릭터 기억 나시죠?요아래 게시글에 가수님 모습을 SD캐릭터로 그렸던거에요. 갑자기 이 캐릭터로도 이모티콘 만들어보고 싶어서 급히 제작해보았답니다. 그래도 제 최애는 문경 첫공연때 모습으로 그렸던 캐릭터에요^^ 에밀스님들 꿀잠 주무세요.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수고많으셨어요.가수님 캐릭터 이모티콘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모우님가져갑니다~~
좋아!! ^^
모우님 캐릭터 사랑시러버요~~^^
사랑스런멋진캐릭터잘모셔갑니다수고하셨습니다모우님😂🥸🙋♂️🧑🔧
사랑스러운 가수님 멋진캐릭터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응원보냅니다
첫댓글 수고많으셨어요.
가수님 캐릭터 이모티콘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모우님
가져갑니다~~
좋아!! ^^
모우님 캐릭터 사랑시러버요~~^^
사랑스런멋진캐릭터잘모셔갑니다수고하셨습니다모우님😂🥸🙋♂️🧑🔧
사랑스러운 가수님 멋진캐릭터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응원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