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15 실버 ((미드나잇은 푸르딩딩해서 ㅂㄹ) vs 프로 14 블랙
에어:
창 여러개 띄워놔야해서 모니터 큰게좋음
가벼움
키보드옆에 스피커 없어서 디자인이 깔끔하게 예쁨
색이약간아쉬웁까만거하고싶은데..
20만원 더 싼데 어차피 내돈쓸거아니라 상관X
근데 프로를살수있는데 굳이에어를산다는게약간?..
프로:
화소가 어쩌고 아무튼 성능이더좋다함 칩은똑같음
(코딩이랑 데이터분석프로그램 문서작업 영화보기정도.. 영상/디자인 아니라서 사실 프로까지 필요없을거같늠)
블랙 색깔이예쁨
사이즈 들고다니기 딱적당함
근데무거움
스피커 키보드 옆에 달려잇능거 못생김
근데색깔이예쁨
근데무거움!!.
첫댓글 야대박 블랙 개이쁘다
그치 좃대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흑흑역시그럴가? ㅜㅜ 패드가잇어도? ㅜㅠ
근데 들고다닐 일ㅊ많으면 에어 살 듯
애매~….하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에어…. 해야 할가바…..
블랙몬생겻어
!!!!!!!
푸히힉
못생기기까지햇어?..
그래!!!!
알갯어… 에어 할개… 근데 너 좀 못댓다 눈땡그래가지고
골라줘서고맙워…
진실의눈이야
울지마 블랙이뻐
그럼블랙사? 딱실버할랫는대
구라야 못생겻어
알갯어 좃.나 고맙워
나도사랑해💙💙
🖤🖤
지금블랙하트쓴거야?
콱 ㅋㅋ
내미련이야
🤍…
🩶응🩶
ㅋㅋ 기엽내 골라줘서고마워자갸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0.19 03: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0.19 03: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0.19 03: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0.19 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