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쁘다 키만 컸어도
왜케 일본 잡지 느낌이
오 이쁘다
살빠진듯
잘생겼다 옛날 아이돌같음
느좋 오져
참 이뿌군하...
잘컷다
예쁘다
와우 지후이..
눈이 ㄹㅇ 예쁨
옛날 아이돌같다생각햇는데 다들 똑같군아
리즈시절로 다시 돌아가셧어 ㅁㅊ
이쁘다....0
첫댓글 이쁘다 키만 컸어도
왜케 일본 잡지 느낌이
오 이쁘다
살빠진듯
잘생겼다 옛날 아이돌같음
느좋 오져
참 이뿌군하...
잘컷다
예쁘다
와우 지후이..
눈이 ㄹㅇ 예쁨
옛날 아이돌같다생각햇는데 다들 똑같군아
리즈시절로 다시 돌아가셧어 ㅁㅊ
이쁘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