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수록 더 좋습니다... 최고의 여름 노래......😇 특히내리는 이 빗소리에>구간에 현상님 저음 깔려있는 것 같은데 맞나요!? 너무 좋아요 ㅎㅎ !!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싸비에 화음으로 투트랙 쌓은 거 맞는 거 같아요!조곤조곤하고 잔잔하니 너무 좋은…..
ㅠㅠ 가끔 노래에 저음으로 화음 쌓은 거 들리면 넘 좋아요,,
첫댓글 싸비에 화음으로 투트랙 쌓은 거 맞는 거 같아요!
조곤조곤하고 잔잔하니 너무 좋은…..
ㅠㅠ 가끔 노래에 저음으로 화음 쌓은 거 들리면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