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이제야 봤어요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봤는데알려면 알 수 있지만 그저 불편한 진실처럼 보이지만 보지 않았던 이면의 슬픔이었어요😂아무도 모르고 싶었지만 결국 알아버린 현실이었어요가족 붕괴와 사회적 시스템의 부재도 보였지만 가장 큰 피해자는 아이들이었어요담담해서 더 큰 울림이 있었어요대장은 봤어요?🥹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아... 너무 인정하고 싶지 않은 아픈 현실이 담겨있는 영화인가 보네요ㅠ너무 마음 아파 보고나면 후유증 클 것 같습니다ㅠ🥺세상 아이들은 다 무해한데...세상과 삐뚤어자 어른들 탓에 저런 현실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첫댓글 아... 너무 인정하고 싶지 않은 아픈 현실이 담겨있는 영화인가 보네요ㅠ
너무 마음 아파 보고나면 후유증 클 것 같습니다ㅠ🥺
세상 아이들은 다 무해한데...
세상과 삐뚤어자 어른들 탓에 저런 현실이...😭🙈
너무 안타까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