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주총동원> - 정동원 공식 팬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인턴TALK 제가 오늘 혼잔데 성남콘서트
추천 0 조회 1,194 25.05.10 09:27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9:30

    첫댓글 우린 가족이라 일찍와서 함께 즐겨봐요
    모두들 반겨 줄꺼예요
    성남서 만나요~~
    12시출발 해요~~💚🙏

  • 작성자 25.05.10 09:33

    오ㅠ감사합니다^^

  • 25.05.10 10:13

    성콘 잘다녀오세요♡

  • 25.05.10 09:33

    표예매하셨나요?
    안하셨으면3시에오시면되고.하셨으면3시반정도오세요.일찍오셔도혼자시니까불편하실수있어요.혼자오시는분들도많으세요.
    걱정마시고오세요.만날수있으면뵐께요,,~~

  • 작성자 25.05.10 09:34

    표는 예매했어요^^ 감사합니다 3시정도에 가겠습니다!

  • 25.05.10 09:33

    일찍 와서 우총들과 먼저 다가가심 뻘줌 하지 않아요 저도 처음엔 혼자 와서 뻘쭘 했는데 이젠 괜챦아요

  • 작성자 25.05.10 09:35

    제가 우총분들보다 쪼오오금 어려서 눈치가 ㅎㅎ 또 이런 곳을 잘 안다녀봐서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 25.05.10 09:42

    혼콘도 괜찮아요 저는 거의 혼콘 했고 천천히 또래랑 친해져서 같이 다니기 추천해요 처음은 4시도 충분해요

  • 25.05.10 10:00

    아무도 없으심 저어 지금 출발 해서 가고 있으니 저어 찾으세요

  • 25.05.10 09:36

    저도 혼자 갑니다^^ 늘 혼자 다녀도 괜찮아요ㅎㅎ

  • 작성자 25.05.10 09:38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25.05.10 09:38

    가시면 반겨줄우총분들믾아요천천히조심해서가세요

  • 25.05.10 09:39

    다혼자가각이였지만지금은 뭉친겁니디 가셔서스밍도배우세요

  • 25.05.10 09:41

    저도 혼자인데 가면 우총님들이 먼저 다가와주셔요~~

  • 25.05.10 09:47

    혼자가 더 편할데가 있어요
    즐기는 거죠
    저는 콘서트 시작하기전 그 상황들이 더 좋아요
    일상을 떠나서 혼자만의 여행?
    다행히 맘 맞는 지인이 있다면 더 즐겁겠죠
    저는 팬으로 알게 된 언니가 있어 행사때나 콘서트때 만나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너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5.05.10 09:47

    저도 혼자 다녀용^^~

  • 25.05.10 09:51

    혼자가도 혼자가아니어요
    우총님들 다가족이자나요
    금방 어울리게되어요
    빗길조심하시구
    성콘 즐콘하세요

  • 25.05.10 09:52

    저도 혼자 다니는데
    콘서트장 들어가면 한가족입니다^^

  • 25.05.10 09:53

    저도. 혼잔대 가서 서로인사하면됩니다
    우총은 가족이에요
    혹 스밍 공부하시라면 오늘 학당도 할거에요

  • 25.05.10 09:54

    저도 혼자가요

  • 25.05.10 09:55

    혼자 다니시는분 많으시네요~~

  • 25.05.10 09:57

    시작은 솔로 처음 우연히 만난우총이 지금은 가족 같아서 나이 관계없이 친밀한 관계가 됩니다

  • 25.05.10 09:59

    저도 처음에 혼자라서 딸들이 걱정하며 함께 다녔는데

  • 25.05.10 10:01

    저는 초4 손녀랑 둘이 다닙니다 성남서 봐요

  • 25.05.10 10:03

    저도 혼자 갑니다
    혼자 오시는분 들이 많아요

  • 25.05.10 10:03

    나도 혼자 못가서 딸이랑 갔었는데 지금은 혼자도
    잘 다닙니다 😍

  • 25.05.10 10:03

    혼자가도 시간이 금방가요 갠차나요 💚

  • 25.05.10 10:04

    오늘 저도 혼자갑니다
    현장에가서 팃켓 예매할꺼예요
    혼자가시는분 저랑같이 만나요

  • 25.05.10 10:07

    저도 혼자 갑니다.
    콘서트장에 도착하면 모두가
    연두 우주총동원 입니다.

  • 25.05.10 10:07

    저도 첨엔 혼자 갔어요
    공카버스 신청할줄도 몰라서
    KTX타고 서울역 내려
    세종문화회관까지~
    여기서 공연보고 동완미녀가 됐어요

  • 25.05.10 10:08

    전3ㅡ30분쭙갈여고요
    집이어디세요

  • 작성자 25.05.10 10:28

    저 충북음성이요 ㅎㅎ

  • 25.05.10 10:11

    4시까지만 가시면 될듯요~
    4시부터는 공연장 입장이니까
    추운데
    밖에서 헤매지 않아도 되고 ㅎㅎ

  • 25.05.10 10:15

    저도 혼자계속 다녔어요
    일찍가서 공연장 주위 분위기 느끼는것도 행복하더라구요~
    팬들은 모두 가족같은지라 지금은 우총과 같이 다녀요~

  • 25.05.10 10:16

    성콘 맘껏 즐기고 오세요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러운 1인입니다^^

  • 25.05.10 10:27

    우총은 혼자오셔도 혼자가 아니에요 함께 동행합니다

  • 작성자 25.05.10 10:29

    진짜 좀 걱정했었는데 모두 감사드립니다!!

  • 25.05.10 10:33

    저도 혼자에요 좀 뻘쭘 하긴해요 같이 동행 응원 해요

  • 작성자 25.05.10 11:00

    만나면 좋겠어요^^

  • 25.05.10 10:39

    전용인신갈입니다

  • 25.05.10 11:16

    가까운데 같이보면 좋겠어요 2시 이후 갈거라서

  • 작성자 25.05.10 15:02

    전 도착했습니다^^

  • 25.05.10 10:47

    혼자 많이들 오세요~
    일찍 가시면 개인 굿즈 나눔 받으시고, 공연장 주변 즐기시면 돼요.
    바로 입장하시려면 4시쯤에 도착하시면 될거구요~ 즐콘 되세요

  • 25.05.10 12:03

    안녕하세요🥰
    등업댓글 다셨던데
    닉네임이 공카 규정상
    사용할수 없으세요
    가수님 이름 사용 금지에요

    닉네임 수정하시고 난뒤 우주총동원 이용방법에 "숙지하였습니다"
    댓글 다시 쓰셔야되요

    우주총동원 이용방법
    (이곳에 '숙지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https://m.cafe.daum.net/jeongdongwon/ASWd/88

    글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첨부 이미지 참고해서 공유해제해 주세요

  • 작성자 25.05.10 12:55

    네ㅜ알겠습니다

  • 25.05.10 15:32

    저도수원콘가요토요일

  • 작성자 25.05.10 16:46

    저도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