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와서 우총들과 먼저 다가가심 뻘줌 하지 않아요 저도 처음엔 혼자 와서 뻘쭘 했는데 이젠 괜챦아요
작성자25.05.10 09:35
제가 우총분들보다 쪼오오금 어려서 눈치가 ㅎㅎ 또 이런 곳을 잘 안다녀봐서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25.05.10 09:42
혼콘도 괜찮아요 저는 거의 혼콘 했고 천천히 또래랑 친해져서 같이 다니기 추천해요 처음은 4시도 충분해요
25.05.10 10:00
아무도 없으심 저어 지금 출발 해서 가고 있으니 저어 찾으세요
25.05.10 09:36
저도 혼자 갑니다^^ 늘 혼자 다녀도 괜찮아요ㅎㅎ
작성자25.05.10 09:38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25.05.10 09:38
가시면 반겨줄우총분들믾아요천천히조심해서가세요
25.05.10 09:39
다혼자가각이였지만지금은 뭉친겁니디 가셔서스밍도배우세요
25.05.10 09:41
저도 혼자인데 가면 우총님들이 먼저 다가와주셔요~~
25.05.10 09:47
혼자가 더 편할데가 있어요 즐기는 거죠 저는 콘서트 시작하기전 그 상황들이 더 좋아요 일상을 떠나서 혼자만의 여행? 다행히 맘 맞는 지인이 있다면 더 즐겁겠죠 저는 팬으로 알게 된 언니가 있어 행사때나 콘서트때 만나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너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첫댓글 우린 가족이라 일찍와서 함께 즐겨봐요
모두들 반겨 줄꺼예요
성남서 만나요~~
12시출발 해요~~💚🙏
오ㅠ감사합니다^^
성콘 잘다녀오세요♡
표예매하셨나요?
안하셨으면3시에오시면되고.하셨으면3시반정도오세요.일찍오셔도혼자시니까불편하실수있어요.혼자오시는분들도많으세요.
걱정마시고오세요.만날수있으면뵐께요,,~~
표는 예매했어요^^ 감사합니다 3시정도에 가겠습니다!
일찍 와서 우총들과 먼저 다가가심 뻘줌 하지 않아요 저도 처음엔 혼자 와서 뻘쭘 했는데 이젠 괜챦아요
제가 우총분들보다 쪼오오금 어려서 눈치가 ㅎㅎ 또 이런 곳을 잘 안다녀봐서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혼콘도 괜찮아요 저는 거의 혼콘 했고 천천히 또래랑 친해져서 같이 다니기 추천해요 처음은 4시도 충분해요
아무도 없으심 저어 지금 출발 해서 가고 있으니 저어 찾으세요
저도 혼자 갑니다^^ 늘 혼자 다녀도 괜찮아요ㅎㅎ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가시면 반겨줄우총분들믾아요천천히조심해서가세요
다혼자가각이였지만지금은 뭉친겁니디 가셔서스밍도배우세요
저도 혼자인데 가면 우총님들이 먼저 다가와주셔요~~
혼자가 더 편할데가 있어요
즐기는 거죠
저는 콘서트 시작하기전 그 상황들이 더 좋아요
일상을 떠나서 혼자만의 여행?
다행히 맘 맞는 지인이 있다면 더 즐겁겠죠
저는 팬으로 알게 된 언니가 있어 행사때나 콘서트때 만나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너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혼자 다녀용^^~
혼자가도 혼자가아니어요
우총님들 다가족이자나요
금방 어울리게되어요
빗길조심하시구
성콘 즐콘하세요
저도 혼자 다니는데
콘서트장 들어가면 한가족입니다^^
저도. 혼잔대 가서 서로인사하면됩니다
우총은 가족이에요
혹 스밍 공부하시라면 오늘 학당도 할거에요
저도 혼자가요
혼자 다니시는분 많으시네요~~
시작은 솔로 처음 우연히 만난우총이 지금은 가족 같아서 나이 관계없이 친밀한 관계가 됩니다
저도 처음에 혼자라서 딸들이 걱정하며 함께 다녔는데
저는 초4 손녀랑 둘이 다닙니다 성남서 봐요
저도 혼자 갑니다
혼자 오시는분 들이 많아요
나도 혼자 못가서 딸이랑 갔었는데 지금은 혼자도
잘 다닙니다 😍
혼자가도 시간이 금방가요 갠차나요 💚
오늘 저도 혼자갑니다
현장에가서 팃켓 예매할꺼예요
혼자가시는분 저랑같이 만나요
저도 혼자 갑니다.
콘서트장에 도착하면 모두가
연두 우주총동원 입니다.
저도 첨엔 혼자 갔어요
공카버스 신청할줄도 몰라서
KTX타고 서울역 내려
세종문화회관까지~
여기서 공연보고 동완미녀가 됐어요
전3ㅡ30분쭙갈여고요
집이어디세요
저 충북음성이요 ㅎㅎ
4시까지만 가시면 될듯요~
4시부터는 공연장 입장이니까
추운데
밖에서 헤매지 않아도 되고 ㅎㅎ
저도 혼자계속 다녔어요
일찍가서 공연장 주위 분위기 느끼는것도 행복하더라구요~
팬들은 모두 가족같은지라 지금은 우총과 같이 다녀요~
성콘 맘껏 즐기고 오세요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러운 1인입니다^^
우총은 혼자오셔도 혼자가 아니에요 함께 동행합니다
진짜 좀 걱정했었는데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도 혼자에요 좀 뻘쭘 하긴해요 같이 동행 응원 해요
만나면 좋겠어요^^
전용인신갈입니다
가까운데 같이보면 좋겠어요 2시 이후 갈거라서
전 도착했습니다^^
혼자 많이들 오세요~
일찍 가시면 개인 굿즈 나눔 받으시고, 공연장 주변 즐기시면 돼요.
바로 입장하시려면 4시쯤에 도착하시면 될거구요~ 즐콘 되세요
안녕하세요🥰
등업댓글 다셨던데
닉네임이 공카 규정상
사용할수 없으세요
가수님 이름 사용 금지에요
닉네임 수정하시고 난뒤 우주총동원 이용방법에 "숙지하였습니다"
댓글 다시 쓰셔야되요
우주총동원 이용방법
(이곳에 '숙지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https://m.cafe.daum.net/jeongdongwon/ASWd/88
글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첨부 이미지 참고해서 공유해제해 주세요
네ㅜ알겠습니다
저도수원콘가요토요일
저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