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전세를 안살아봐서 잘모르는데
예를 들어 2억짜리 빌라 전세금을 넣고 만약 사기당하면
그 2억을 못받아요??ㅠㅠㅠㅠ만약 못받으면 저는 진짜 인생 계속 사는 의미가 없어질거같은데 ㅠㅠㅠ
아니면 돈은 못받더라도 그 집에는 계속 살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넵 비싸게 사야하거나 또는 경매넘어가서 못받습니다…또 경매넘어갔으니 거주도 안되죠
법정에서 돈 줘 라고 결정해도 돈 없음 하고 배째라고 누우면 방법이 없습니다. 나라에서 관련 법 등으로 지원해주고 있기도 한데 한계가 있구요.
와....진짜 그거 신경쓰면서 직장생활 못할꺼같은데요??ㅠㅠㅠㅠㅠ
당해본 사람으로써 방법 없습니다ㅋ
돈도 못받으셨나요??ㅠㅠㅠ 얼마나요?
법적으로 야무지게 파고들면 가능성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못받습니다.
참 전세가 이래서 ..문제가 많름
법원에서 줘야 한다고 판결이 나오는 경우가 있기는 한데... 나 재산이 없는데? 하면 방법이 없어요. 근데 보통 마음 먹고 사기 치는 사람들은 재산도 다른 사람 이름으로 돌려두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와 그럼 2억 못받으면 인생...어떻게 살아가나요 ㅠㅠㅠ
정확한건... 저도 ㅠㅠㅠㅠ https://www.khug.or.kr/jeonse/index.jsp 여기 들어가보시면 정보랑 이런거 확인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주고 배기면 끝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행이네요 90퍼라도 받을수잇으니
그 90퍼는 대출보증이고 반환보증가입하면 100퍼 아닌가여?
돈없다고 배째면 방법이없음 이건 모든 사기가 마찬가지
보증보험 있어서 받기는 했는데 진짜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집 경매로 넘기고 돈 받아야는데 전세가율 높으면 경매로 팔린 값보다 받을 전세금이 더 높아서
보증보험등 설정을 걸어두죠전세사기가 주거용만 그런게 아니고상가부동산도 자주일어나는일입니다자영업자들 보증금 날리면 자살하는경우가 많죠다시 시작할수가없거든요
ㅠㅠㅠㅠ슬퍼요
나라에서 사기꾼 들 한테 강제로 압수 하는거 아닌이상 받기 힘들죠..사기꾼들도 깜방 갔다 오고 말지 그런 마인드
근데 원칙은 돈을 횡령해갔으니 깜방갔다오고 나서 그돈을 피해자한테 무조건 갚아야 정상아닌가요? ㅠㅠㅠ피해자들은 하루하루가 정말 힘들게 살아가는데
민주당에서 전세사기 특별법 통과시켰으나 거부권...
못받아요 심지어 다가구 주택은 보증보험 가입자체가 안됨
ㅠㅠㅠㅠㅠ안타깝내요…
첫댓글 넵 비싸게 사야하거나 또는 경매넘어가서 못받습니다…또 경매넘어갔으니 거주도 안되죠
법정에서 돈 줘 라고 결정해도 돈 없음 하고 배째라고 누우면 방법이 없습니다. 나라에서 관련 법 등으로 지원해주고 있기도 한데 한계가 있구요.
와....진짜 그거 신경쓰면서 직장생활 못할꺼같은데요??ㅠㅠㅠㅠㅠ
당해본 사람으로써 방법 없습니다ㅋ
돈도 못받으셨나요??ㅠㅠㅠ 얼마나요?
법적으로 야무지게 파고들면 가능성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못받습니다.
참 전세가 이래서 ..문제가 많름
법원에서 줘야 한다고 판결이 나오는 경우가 있기는 한데... 나 재산이 없는데? 하면 방법이 없어요.
근데 보통 마음 먹고 사기 치는 사람들은 재산도 다른 사람 이름으로 돌려두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와 그럼 2억 못받으면 인생...어떻게 살아가나요 ㅠㅠㅠ
정확한건... 저도 ㅠㅠㅠㅠ
https://www.khug.or.kr/jeonse/index.jsp 여기 들어가보시면 정보랑 이런거 확인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주고 배기면 끝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행이네요 90퍼라도 받을수잇으니
그 90퍼는 대출보증이고 반환보증가입하면 100퍼 아닌가여?
돈없다고 배째면 방법이없음 이건 모든 사기가 마찬가지
보증보험 있어서 받기는 했는데 진짜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집 경매로 넘기고 돈 받아야는데 전세가율 높으면 경매로 팔린 값보다 받을 전세금이 더 높아서
보증보험등 설정을 걸어두죠
전세사기가 주거용만 그런게 아니고
상가부동산도 자주일어나는일입니다
자영업자들 보증금 날리면 자살하는경우가 많죠
다시 시작할수가없거든요
ㅠㅠㅠㅠ슬퍼요
나라에서 사기꾼 들 한테 강제로 압수 하는거 아닌이상 받기 힘들죠..
사기꾼들도 깜방 갔다 오고 말지 그런 마인드
근데 원칙은 돈을 횡령해갔으니 깜방갔다오고 나서 그돈을 피해자한테 무조건 갚아야 정상아닌가요? ㅠㅠㅠ피해자들은 하루하루가 정말 힘들게 살아가는데
민주당에서 전세사기 특별법 통과시켰으나 거부권...
못받아요 심지어 다가구 주택은 보증보험 가입자체가 안됨
ㅠㅠㅠㅠㅠ안타깝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