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자유토크방 하프타임에 전세사기 글보고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사기당하면 돈을 아예 못받나요?
추천 0 조회 546 25.04.16 10:06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10:09

    첫댓글 넵 비싸게 사야하거나 또는 경매넘어가서 못받습니다…또 경매넘어갔으니 거주도 안되죠

  • 25.04.16 10:09

    법정에서 돈 줘 라고 결정해도 돈 없음 하고 배째라고 누우면 방법이 없습니다. 나라에서 관련 법 등으로 지원해주고 있기도 한데 한계가 있구요.

  • 작성자 25.04.16 10:10

    와....진짜 그거 신경쓰면서 직장생활 못할꺼같은데요??ㅠㅠㅠㅠㅠ

  • 25.04.16 10:10

    당해본 사람으로써 방법 없습니다ㅋ

  • 작성자 25.04.16 10:10

    돈도 못받으셨나요??ㅠㅠㅠ 얼마나요?

  • 25.04.16 10:11

    법적으로 야무지게 파고들면 가능성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못받습니다.

  • 25.04.16 10:11

    참 전세가 이래서 ..문제가 많름

  • 25.04.16 10:12

    법원에서 줘야 한다고 판결이 나오는 경우가 있기는 한데... 나 재산이 없는데? 하면 방법이 없어요.
    근데 보통 마음 먹고 사기 치는 사람들은 재산도 다른 사람 이름으로 돌려두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 작성자 25.04.16 10:14

    와 그럼 2억 못받으면 인생...어떻게 살아가나요 ㅠㅠㅠ

  • 25.04.16 10:21

    정확한건... 저도 ㅠㅠㅠㅠ
    https://www.khug.or.kr/jeonse/index.jsp 여기 들어가보시면 정보랑 이런거 확인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25.04.16 10:16

    안주고 배기면 끝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4.16 10:21

    다행이네요 90퍼라도 받을수잇으니

  • 25.04.16 10:36

    그 90퍼는 대출보증이고 반환보증가입하면 100퍼 아닌가여?

  • 25.04.16 10:30

    돈없다고 배째면 방법이없음 이건 모든 사기가 마찬가지

  • 25.04.16 10:34

    보증보험 있어서 받기는 했는데 진짜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 25.04.16 10:37

    집 경매로 넘기고 돈 받아야는데 전세가율 높으면 경매로 팔린 값보다 받을 전세금이 더 높아서

  • 25.04.16 10:59

    보증보험등 설정을 걸어두죠
    전세사기가 주거용만 그런게 아니고
    상가부동산도 자주일어나는일입니다
    자영업자들 보증금 날리면 자살하는경우가 많죠
    다시 시작할수가없거든요

  • 작성자 25.04.16 11:01

    ㅠㅠㅠㅠ슬퍼요

  • 25.04.16 11:17

    나라에서 사기꾼 들 한테 강제로 압수 하는거 아닌이상 받기 힘들죠..
    사기꾼들도 깜방 갔다 오고 말지 그런 마인드

  • 작성자 25.04.16 11:30

    근데 원칙은 돈을 횡령해갔으니 깜방갔다오고 나서 그돈을 피해자한테 무조건 갚아야 정상아닌가요? ㅠㅠㅠ피해자들은 하루하루가 정말 힘들게 살아가는데

  • 25.04.16 11:40

    민주당에서 전세사기 특별법 통과시켰으나 거부권...

  • 25.04.16 13:49

    못받아요 심지어 다가구 주택은 보증보험 가입자체가 안됨

  • 작성자 25.04.16 13:49

    ㅠㅠㅠㅠㅠ안타깝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