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인생 마지막되나여?
풋살화뿐인데 ㄷㄷㄷㄷㄷㄷ
인조잔디/천연잔디용으로 오늘 하나 살까요
미즈노 매장 가가지고
첫댓글 스케이트 타다 오실 듯ㅋㅋ
ㅠㅠㅠㅠㅠ집에 가면서 하나 사야겠네여 ㅠㅠㅠㅠㅠㅠ
천연잔디에서 뛸 일이 많으시면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ㅋ
뛸 일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내일처음 가보는거라 ㅎㅎㅎ 아예 못할정도는 아니게 가고 싶어가지고요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군여 ㄷㄷ 하나 사야겠네여
물기 없으면 천연잔디도 뛸만은 한데아무래도 접지가 안되니 불편하죠
아하 ㄷㄷㄷ미즈노 MD? 이거 하나 사봐야겠네여
첫댓글 스케이트 타다 오실 듯ㅋㅋ
ㅠㅠㅠㅠㅠ집에 가면서 하나 사야겠네여 ㅠㅠㅠㅠㅠㅠ
천연잔디에서 뛸 일이 많으시면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ㅋ
뛸 일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내일처음 가보는거라 ㅎㅎㅎ 아예 못할정도는 아니게 가고 싶어가지고요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군여 ㄷㄷ 하나 사야겠네여
물기 없으면 천연잔디도 뛸만은 한데
아무래도 접지가 안되니 불편하죠
아하 ㄷㄷㄷ
미즈노 MD? 이거 하나 사봐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