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반대의 목소리는 내는건 맞고 비판도 맞지만
그 비판에 정도가 넘어가면 그건 비판이 아니라 다른걸 하고싶어 한다 생각합니다.
차라리 이렇게 흘러나와서 고치는게 맞는거지 목소리 안들리는것도 아니고
당장 세재 개편안 달랑 저것만 나오는것도 아닐듯
당장 내일 당대표 뽑히는 날이라 그 후에 조정이 있을거라고 봐요
우려하는 부분에서 절충안이 나오지 않을까
첫댓글 진성준 개똥고집 미쳐버리겟네요
여론으로 찍어 눌러야 될듯해요 당대표 빨리 뽑아서 의견 전달을 제대로 해야할듯 합니다
지금도 대통령의 주식시장 부양에 대한 의지는 의심하지 않는데 당 측이 주식시장으로의 유동성 분산에 대한 필요성을 좀 인지하고 양보해줬으면 좋겠네요....
논의 될꺼 뻔한데 던져놓고 시작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정도 반대면 바로 진행 못하죠
저도 그렇게 되리라 믿어요지금은 반대 의사를 적극적으로 알리기만해도 충분함
맞습니다 알리는게 목적이지 대놓고 반대 하는 의원들도 조명되고 있으니깐요
짐성준 지금까지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는데야는 누군데 이럴까여?
첫댓글 진성준 개똥고집 미쳐버리겟네요
여론으로 찍어 눌러야 될듯해요 당대표 빨리 뽑아서 의견 전달을 제대로 해야할듯 합니다
지금도 대통령의 주식시장 부양에 대한 의지는 의심하지 않는데 당 측이 주식시장으로의 유동성 분산에 대한 필요성을 좀 인지하고 양보해줬으면 좋겠네요....
논의 될꺼 뻔한데 던져놓고 시작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정도 반대면 바로 진행 못하죠
저도 그렇게 되리라 믿어요
지금은 반대 의사를 적극적으로 알리기만해도 충분함
맞습니다 알리는게 목적이지 대놓고 반대 하는 의원들도 조명되고 있으니깐요
짐성준 지금까지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는데
야는 누군데 이럴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