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온 세제안이 아마도 돼지버거때부터
있던 상황에 관세에 집중 중이라
그냥 넘어간거 아닌가 싶구요.
당대표 바뀔 시기이니 여론에 맞춰갈꺼라 생각합니다.
진성준을 필두로 김태년도 그렇고
구리구리 이념인지~아니면 이해당사자인지~
답답하지만
당대표 바뀌면 바뀔꺼라 믿습니다.
시류에 편승하는 당대표라면 더욱이ㅋ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자유토크방
당대표 바뀌면 세제안 바뀔듯요
추천 0
조회 542
25.08.01 19:06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맞아요
그래야죠
청청래면 백퍼 바뀜. 당원 민심 제일 잘아는 사람이라
ㅋㅋㅋㅋ아직 확정 아니자나요~~
저거 저격해서 나온 것 같은 오늘 공약ㅋㅋㅋㅋㅋ
ㅋㅋㅋ역시 당원 시류를 보는 남자
당대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