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퍼 아니면 탄핵이다"국힘의 윗발언을 관세협상단이 미국측에 보여주면서우리 15퍼 안 되면 망한다ㅋㅋㅋㅋ이렇게 반협박(?)으로 눈물흘린게 먹혔다고ㅋㅋㅋ고마워요 무지성 반대님들ㅋㅋㅋㅋㅋ
첫댓글 하지만다른 나라들이 15프로 했으니 우리는 12프로 했어야 했는데 못해서 실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론들도 때렸는데 해오니까 헛소리
탄핵이라는말도 ㅈㄴ웃기네ㅋㅋ
본인들 얼마나 많이 삽질 했는지 본인들만 기억 못할듯.
ㅋㅋㅋㅋㅋㅋ
첫댓글 하지만
다른 나라들이 15프로 했으니 우리는 12프로 했어야 했는데 못해서 실패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론들도 때렸는데 해오니까 헛소리
탄핵이라는말도 ㅈㄴ웃기네ㅋㅋ
본인들 얼마나 많이 삽질 했는지 본인들만 기억 못할듯.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