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유진투자증권 ㄷㄷ 쓰는 사람 드문데.. 저도 씁니다 ㅎㅎ
어우 10퍼올랏을때 팔앗는데 ㄷㄷ
뭐셔 이게
삼전파업이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결론ㅋ
이게 뭔일이래. ㄷㄷㄷㄷ
아 짜증나 진짜...ㅋㅋㅋㅋ
첫댓글 유진투자증권 ㄷㄷ 쓰는 사람 드문데..
저도 씁니다 ㅎㅎ
어우 10퍼올랏을때 팔앗는데 ㄷㄷ
뭐셔 이게
삼전파업이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결론ㅋ
이게 뭔일이래. ㄷㄷㄷㄷ
아 짜증나 진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