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교수입니다.주식 및 기타 경제 관련 게시글은재테크 토크방을 이용해주세요.네 무슨 상황인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그래도 가급적이면 게시판 성격에 맞게...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넹!
재테크방 활성화 가쥬앙!
넹
맞아요!
재테크방!!
첫댓글 넹!
재테크방 활성화 가쥬앙!
넹
맞아요!
재테크방!!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