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냥 놀고먹기
집 사고 방마다 방구 발사해보기
아무것도 안하고싶음
은퇴
안하고 싶죠
집 산다
요플레 뚜겅 안햝고 버릴거임
밥세끼 안먹고 계좌만 봐도 배부를거 같음
건물 사야죠
여행다녀야죠
이론상 예금만 해놔도 1년에 13억ㄷㄷ
일단 아지트 같은 집을 지을 듯 ㅋ
락싸구입
저정도면 그냥 안 건들일거 같네요 일정 금액 삼전, 하닉 살거 같긴함 ㄷㄷㄷ
운동해야겠다~
님 줄게용!
회사 때려치고 집사고 차사고 주말은 집에서 쉬고 평일은 국내여행 다니고 분기 또는 반기에 한번씩 해외여행 해야죠
첫댓글 그냥 놀고먹기
집 사고 방마다 방구 발사해보기
아무것도 안하고싶음
은퇴
안하고 싶죠
집 산다
요플레 뚜겅 안햝고 버릴거임
밥세끼 안먹고 계좌만 봐도 배부를거 같음
건물 사야죠
여행다녀야죠
이론상 예금만 해놔도 1년에 13억ㄷㄷ
일단 아지트 같은 집을 지을 듯 ㅋ
락싸구입
저정도면 그냥 안 건들일거 같네요 일정 금액 삼전, 하닉 살거 같긴함 ㄷㄷㄷ
운동해야겠다~
님 줄게용!
회사 때려치고 집사고 차사고 주말은 집에서 쉬고 평일은 국내여행 다니고 분기 또는 반기에 한번씩 해외여행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