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자유토크방 회원님들 계좌에 돈이 이만큼 있으면 뭐하고 싶으신가요?
추천 0 조회 522 26.05.06 14:4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47

    첫댓글 그냥 놀고먹기

  • 26.05.06 14:48

    집 사고 방마다 방구 발사해보기

  • 26.05.06 14:48

    아무것도 안하고싶음

  • 26.05.06 14:49

    은퇴

  • 26.05.06 14:50

    안하고 싶죠

  • 26.05.06 14:51

    집 산다

  • 26.05.06 14:52

    요플레 뚜겅 안햝고 버릴거임

  • 26.05.06 14:57

    밥세끼 안먹고 계좌만 봐도 배부를거 같음

  • 26.05.06 15:00

    건물 사야죠

  • 26.05.06 15:06

    여행다녀야죠

  • 26.05.06 15:08

    이론상 예금만 해놔도 1년에 13억ㄷㄷ

  • 26.05.06 15:11

    일단 아지트 같은 집을 지을 듯 ㅋ

  • 26.05.06 15:14

    락싸구입

  • 26.05.06 15:19

    저정도면 그냥 안 건들일거 같네요 일정 금액 삼전, 하닉 살거 같긴함 ㄷㄷㄷ

  • 26.05.06 15:29

    운동해야겠다~

  • 26.05.06 17:06

    님 줄게용!

  • 26.05.06 19:12

    회사 때려치고 집사고 차사고 주말은 집에서 쉬고 평일은 국내여행 다니고 분기 또는 반기에 한번씩 해외여행 해야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