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정도 노는돈이있어서(현시점에 쓸돈) 그냥 일단 넣어놓고 한달후에 팔아야지 했고
지금이 하잘후 시점인데 팔려니깐 아깝네요ㅠㅠ
첫댓글 최대한 늦게 파세요.. ㅎㅎ아니면 나누어서 팔아도 되고요
첫댓글 최대한 늦게 파세요.. ㅎㅎ
아니면 나누어서 팔아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