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2008 사기 공격수
NB
첫댓글 수비형 공격수인가?
벤트너였나
벽트너
나름 잘했던걸로 기억
추억의 [벤]..
더 킹 로드 벤트너
벤준표 ㅋㅋㅋ 추억이네
최전방 통곡의 벽이었죠. 그립지 않읍니다…
뉴발란스
첫댓글 수비형 공격수인가?
벤트너였나
벽트너
나름 잘했던걸로 기억
추억의 [벤]..
더 킹 로드 벤트너
벤준표 ㅋㅋㅋ 추억이네
최전방 통곡의 벽이었죠. 그립지 않읍니다…
뉴발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