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해외토크방 새벽 경기봐서 개졸린데 안졸림
추천 0 조회 353 26.05.06 11:3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1:31

    첫댓글 피곤함만 몰려오네요

  • 작성자 26.05.06 11:37

    화이팅하시죠...ㅎㅎ

  • 26.05.06 11:33

    ㅎㅎㅎ 졸릴까봐 저는 전날에 21시30분부터 잠듬. 그리고 챔스보고 다시 잠. 평소 수면보다 더 많이 잔듯 ㅋㅋㅋㅋ

  • 작성자 26.05.06 11:35

    못 일어날까봐 그냥 버티고 출근했는데 점심 제끼고 좀 자야겠습니다...
    쉽지 않네요ㅋㅋ

  • 26.05.06 11:36

    저도 너무너무 개운함

  • 26.05.06 11:38

    저도 졸린데 안졸리네요 ㅋㅋㅋ

  • 26.05.06 13:12

    진짜 이 기분 간만에 느껴보고 싶다 ㅜㅜ 그저부럽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