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날ㄷㄷ그저 웃음만ㅋㅋㅋ
첫댓글 피곤함만 몰려오네요
화이팅하시죠...ㅎㅎ
ㅎㅎㅎ 졸릴까봐 저는 전날에 21시30분부터 잠듬. 그리고 챔스보고 다시 잠. 평소 수면보다 더 많이 잔듯 ㅋㅋㅋㅋ
못 일어날까봐 그냥 버티고 출근했는데 점심 제끼고 좀 자야겠습니다...쉽지 않네요ㅋㅋ
저도 너무너무 개운함
저도 졸린데 안졸리네요 ㅋㅋㅋ
진짜 이 기분 간만에 느껴보고 싶다 ㅜㅜ 그저부럽
첫댓글 피곤함만 몰려오네요
화이팅하시죠...ㅎㅎ
ㅎㅎㅎ 졸릴까봐 저는 전날에 21시30분부터 잠듬. 그리고 챔스보고 다시 잠. 평소 수면보다 더 많이 잔듯 ㅋㅋㅋㅋ
못 일어날까봐 그냥 버티고 출근했는데 점심 제끼고 좀 자야겠습니다...
쉽지 않네요ㅋㅋ
저도 너무너무 개운함
저도 졸린데 안졸리네요 ㅋㅋㅋ
진짜 이 기분 간만에 느껴보고 싶다 ㅜㅜ 그저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