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해외토크방 카세미루 "재계약 없이 떠날 것 같아요."
추천 0 조회 3,862 26.05.06 13:13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3:28

    첫댓글 잘봤습니다

  • 26.05.06 13:29

    인천와서 증명해보세요

  • 26.05.06 13:42

  • 26.05.06 14:13

    진짜 원희형 너무고마운

  • 26.05.06 15:40

    야 1년만 더 해줘 ㅠ

  • 26.05.06 15:46

    아 왜 올시즌 유독 잘하냐고.....

  • 26.05.06 16:13

    박수 칠 때 서로 헤어지는게 좋을거 같긴함
    올드트래포드에 처음 인사하러 들어왔을 때 설렘 터졌는데 참 고맙다

  • 26.05.06 16:29

    맨유 성골유스 출신 답네요

  • 26.05.06 16:41

    참 헤어지기 아쉽네요
    그래도 멋지게 떠나는 모습 대단합니다🩶

  • 26.05.06 17:02

    경기 안 풀릴 때 카세미루의 클러치 능력이 정말 그리워질 듯

  • 26.05.06 18:17

    고생했어요 ㅠㅠ

  • 26.05.06 18:26

    근본 넘치는 인터뷰 ㄷㄷ

  • 26.05.06 19:53

    완벽한 마인드

  • 26.05.06 22:30

    첨에 영입루머떴을때 정말 놀랐고 오피셜 났을때 정말 기뻤던 선수임 다음 팀이 아마 선수로서 마지막 팀이 아닐까 싶은데 좋은 팀가서 행복축구 하길..정말 고생했음 원희형ㅠ

  • 26.05.06 23:53

    사랑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