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전자..?1차전 너무 재밌게봐서 기대됩니다결승 상대 무서운건 일단 다음에 걱정해보자
첫댓글 무조건 골파티
두팀 화력이나 스타일이 보수적일 수가 없을것 같음 ㅋㅋㅋ
1차전 전반만 봤는데 너무 재밌게 봄
두 팀 라인업이 공격을 포기할 수 없는 스쿼드임 ㅋㅋㅋ 양팀 닥공 모드로 갈 것 같습니다
골파티임 무조건ㅋㅋ
둘다 빠꾸없음걍 공격임 ㅋㅋㅋ
공격적일 것 같은데 결정력이 1차전과 동일할까 그게 포인트일 듯
양팀 감독 인터뷰보니 노빠꾸로 다시 갈 듯
두 팀 다 라인 올리고 닥공이 최선의 수비
둘다 내려앉아서 수비하는 스타일이 아님 하던거 할거같음특히 뮌헨은 무조건 1골 넣어야 동률임
최소 4골은 나오지 싶네요
무조건 골파티 ㅋㅋㅋ
양팀합쳐 적어도 4골이상 나옴
혹여나 조금이라도 안정적으로 해보겠다며 내려앉는 팀이 나온다면, 그 팀이 탈락할듯 ㅋㅋㅋㅋ
제발 1차전 같은 경기 간만에 본 보람이 차고 넘쳤음
뮌헨승 조심스레 점쳐봅니다
첫댓글 무조건 골파티
두팀 화력이나 스타일이 보수적일 수가 없을것 같음 ㅋㅋㅋ
1차전 전반만 봤는데 너무 재밌게 봄
두 팀 라인업이 공격을 포기할 수 없는 스쿼드임 ㅋㅋㅋ 양팀 닥공 모드로 갈 것 같습니다
골파티임 무조건ㅋㅋ
둘다 빠꾸없음
걍 공격임 ㅋㅋㅋ
공격적일 것 같은데 결정력이 1차전과 동일할까 그게 포인트일 듯
양팀 감독 인터뷰보니 노빠꾸로 다시 갈 듯
두 팀 다 라인 올리고 닥공이 최선의 수비
둘다 내려앉아서 수비하는 스타일이 아님 하던거 할거같음
특히 뮌헨은 무조건 1골 넣어야 동률임
최소 4골은 나오지 싶네요
무조건 골파티 ㅋㅋㅋ
양팀합쳐 적어도 4골이상 나옴
혹여나 조금이라도 안정적으로 해보겠다며 내려앉는 팀이 나온다면, 그 팀이 탈락할듯 ㅋㅋㅋㅋ
제발 1차전 같은 경기 간만에 본 보람이 차고 넘쳤음
뮌헨승 조심스레 점쳐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