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해외토크방 낼 뮌헨 대 파리 또 골파티 할까요, 보수적으로 나올까요?
추천 0 조회 541 26.05.06 17:12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15

    첫댓글 무조건 골파티

  • 26.05.06 17:16

    두팀 화력이나 스타일이 보수적일 수가 없을것 같음 ㅋㅋㅋ

  • 26.05.06 17:18

    1차전 전반만 봤는데 너무 재밌게 봄

  • 26.05.06 17:19

    두 팀 라인업이 공격을 포기할 수 없는 스쿼드임 ㅋㅋㅋ 양팀 닥공 모드로 갈 것 같습니다

  • 26.05.06 17:22

    골파티임 무조건ㅋㅋ

  • 26.05.06 17:22

    둘다 빠꾸없음
    걍 공격임 ㅋㅋㅋ

  • 26.05.06 17:26

    공격적일 것 같은데 결정력이 1차전과 동일할까 그게 포인트일 듯

  • 26.05.06 17:31

    양팀 감독 인터뷰보니 노빠꾸로 다시 갈 듯

  • 26.05.06 17:34

    두 팀 다 라인 올리고 닥공이 최선의 수비

  • 26.05.06 17:35

    둘다 내려앉아서 수비하는 스타일이 아님 하던거 할거같음
    특히 뮌헨은 무조건 1골 넣어야 동률임

  • 26.05.06 17:40

    최소 4골은 나오지 싶네요

  • 26.05.06 17:43

    무조건 골파티 ㅋㅋㅋ

  • 26.05.06 17:45

    양팀합쳐 적어도 4골이상 나옴

  • 26.05.06 17:47

    혹여나 조금이라도 안정적으로 해보겠다며 내려앉는 팀이 나온다면, 그 팀이 탈락할듯 ㅋㅋㅋㅋ

  • 26.05.06 18:16

    제발 1차전 같은 경기 간만에 본 보람이 차고 넘쳤음

  • 26.05.06 18:37

    뮌헨승 조심스레 점쳐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