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이상하리만큼 많은 사람이 그리워하는 때
추천 0 조회 15,257 24.06.10 21:20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0 21:22

    첫댓글 세상 사람들이 다 착하던 시절

  • 작성자 24.06.10 21:24

    킹치만..저는 크아에서 패드립을 받은..ㅠ

  • 24.06.10 23:44

    오구오구 ㅠㅜ 속상했겠다요

  • 24.06.10 21:24

    이때 감성이 진짜 제일 좋았던거 같음..

  • 24.06.10 21:26

    이때 엽기유행하고 인터넷말투 이상하다며 문제있던시기긴 함ㅣㄱㅋ

  • 24.06.10 21:29

    지난날을 돌이켜보자면 제게도 비교적 기억이 선명한 시점이기도해요.

    '67년~'68 무렵
    '72년
    '76년
    '79~'80년 무렵
    '85년
    '87~'88년
    '90년
    '94년
    '97~'98년
    '00~'02년
    '09년
    '12~'13년
    '16년
    '17~'20년

    인생에서 선명한 기억을 남긴 시점 중에 하나인 건 틀림없어요.

  • 24.06.10 21:29

    01년..

  • 24.06.10 21:32

    저때 진짜 그립다..ㅠ

  • 24.06.10 21:33

    미국도 저때를 그리워함
    평균 소득은 지금이 훨씬 높지만
    임금의 ’차이‘가 적어 좋았던 남과 잘 비교하지 않던 시절

  • 24.06.10 21:34

    이때가 중1땐가 그랬는데 요즘 유튜브로 웬그막보면 그때당시 풍경나오는데 옛날풍경들보면 뭔가 아련하긴하더라구요

  • 24.06.10 21:34

    이때 중학생이었는데 뭐랄까 이제 막 새 시대(?)에 접어들면서 인터넷이랑 휴대폰 보급 급격히 늘어나고 그랬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 어른들도 적응하기 힘드셨겠다 싶어요.

  • 24.06.10 21:36

    저도 그리워요 ㅠㅠ

  • 24.06.10 21:37

    저때가 좋았음 유튜브,인스타 페북 없던시절 그저 팽이치기 하며 공 갖고 놀고 자전거타고 동네 이리저리 왔다갔다 놀던시절 참 좋았는데

  • 24.06.10 21:37

    진심 걱정이 없었어요. 체력적으로도 건강도 부모님도 친구들도 금전적으로도 시간도… 모든게 아 .. 좋다 라고 표현되던 그 시간 그 시절

  • 24.06.10 21:49

    하루가 다르게 IT기술이 발전하는 재미도 있었죠

  • 24.06.10 21:55

    이웃과의 인삿말이 자연스러웠던 시대

  • 24.06.10 21:58

    어린시절이라 그런지 걱정없이 즐거웠던 기억뿐임

    그래서 더 그리운듯ㅋㅋㅋ

  • 24.06.10 22:01

    타인과 비교하지 않고 오히려 지금보다 각자 개성을 추구했던 낭만의 시대

  • 24.06.10 22:06

    복잡해 틈만나면 바뀌는게
    관둘래 이놈의 정보화시대
    단단히 잘못됐어
    요즘은 아는게 더 괴로운 것 같은데
    가면갈수록 너무 어려워 나만 이런건지

  • 24.06.10 22:07

    진짜 돌아가고 싶다 ㅠㅠ

  • 24.06.10 22:12

    그건 지금 이렇게 인터넷의 각종 커뮤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의 유년 or 청춘기가 저때라서 그런거.
    마치 제 부모님이 8090을 추억하듯.

  • 24.06.10 22:30

    저도 딱 이생각ㅋㅋ5060이 주류인 커뮤에 이런 글 올라오면 또 다른 분위기 일 듯

  • 24.06.10 22:12

    20살 됐던시점이군. 후

  • 24.06.10 22:29

    우리나라는 아직 imf 극복전이고 우리집도 지금보다 훨씬 못살고 그랬는데도 왜 저때가 그립고 행복했던거 같을까 ㅠㅠ

  • 24.06.10 22:33

    적당히 정보 얻기 편하고 적당히 불편했던 시절
    지금은 너무 정보를 얻기 편한 수준이 아니라 불필요한 정보마저 넘치고 너무 간편해져서 조금만 번거로워도 견디질 못함

  • 24.06.10 22:42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 24.06.10 23:45

    애기라서 잘 모르지만 굉장히 낭만적이네용

  • 24.06.11 00:12

    ㄷㄷ

  • 24.06.11 00:34

    나라 자체도 좋았죠 잘 살지는 못해도 모두가 근심 걱정 없던 시절

  • 24.06.11 00:35

    갬성의 세대

  • 24.06.11 08:24

    그립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