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중국 원정팬들의 야유에 3:0으로 화답하는 더코리아킹짱갓흥민
추천 0 조회 2,765 24.06.11 20:49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20:52

    첫댓글 손가락 맘 아프네ㅠ

  • 24.06.11 20:53

    ㅠㅠ

  • 24.06.11 20:52

    지난경기 3대빵 인지시키는건지
    오늘3대빵 만들어준다는건지
    궁금 ㅋㅋ

  • 24.06.11 21:00

    전자 인듯ㅋ

  • 24.06.11 20:53

  • 24.06.11 20:55

  • 24.06.11 21:03

    제발 이기자

  • 24.06.11 21:23

    손흥민 골세레머니에요?

  • 24.06.11 21:29

    아뇨 ㅎㅎㅎ 0:0 상황인데 중국 관중들 야유에 대응 해주는거에요 ㅎㅎㅎ 전경기 3:0 으로 이겼다고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