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ㄷㄱ
ㄷㄱ
저기 한곳도 안가고 아미아나에서 놀다가 저녁에 시내쪽 나가서 밥만먹고 돌아왔는데도 좋았던 기억이네오
크 이번주에 갑니다 크크
나트랑
프랑스 애들이 베트남에 진심이였어 진짜 어딜가도 대성당은 다 지어놨네
신행 나트랑(나짱)으로 갔는데 사원, 시장, 빈펄리조트 가봤네요!
6월에 갔다가 쩌죽을뻔
담시장만가봄
추석여행 볼것
1월에 갔다옴...베트남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나트랑 가볼곳
이번달 말에 갑니다 ㄷㄷ
앗 이번주 가는데 감사요
포나가르랑 대성당은 진짜 볼거없음 ㅋㅋㅋ
첫댓글 ㄷㄱ
ㄷㄱ
저기 한곳도 안가고 아미아나에서 놀다가 저녁에 시내쪽 나가서 밥만먹고 돌아왔는데도 좋았던 기억이네오
크 이번주에 갑니다 크크
나트랑
프랑스 애들이 베트남에 진심이였어 진짜 어딜가도 대성당은 다 지어놨네
신행 나트랑(나짱)으로 갔는데 사원, 시장, 빈펄리조트 가봤네요!
6월에 갔다가 쩌죽을뻔
담시장만가봄
ㄷㄱ
추석여행 볼것
1월에 갔다옴...베트남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나트랑 가볼곳
이번달 말에 갑니다 ㄷㄷ
앗 이번주 가는데 감사요
포나가르랑 대성당은 진짜 볼거없음 ㅋㅋㅋ
나트랑
나트랑
나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