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우리나라는 오타니 같은 선수가 나올수 있을까?
추천 1 조회 8,697 25.07.05 23:17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3:20

    첫댓글 일본에서도 다신 안나올듯

  • 25.07.05 23:20

    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23:25

    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23: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23: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23:32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것같은데ㅋㅋ

  • 25.07.05 23:33

    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23:35

    오타니는… 어나더

  • 25.07.05 23:44

    일본 야구에서 오타니 같은 선수 또 나오든 말든 상관없지만 제발 축구에서만큼은 손흥민급 선수 나오지 않았으면..

  • 25.07.05 23:44

    미국에서도 오타니 같은 선수는 안 나오는데 한국에서 나올리가

  • 25.07.05 23:45

    오타니는 우리나라가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어렵지

  • 25.07.05 23:47

    ㅋㅋㅋ유쾌하네

  • 25.07.05 23:48

    손흥민 화이팅^^!ㅋㅋㅋㅋ

  • 25.07.05 23:53

    어디에서도 나오기 힘듬ㅋㅋㅋ
    당장 일본에서도 제2의 오타니는 안나올걸요?

  • 25.07.06 00:10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거 같은데 ㅋㅋㅋ

  • 25.07.06 00:15

    축구로 치면 그냥 일본에 태어난 메시임

  • 25.07.06 00:48

    오타니는 전세계 다 불가할듯

  • 25.07.06 01:09

    그래 손흥민 나왔으니까 ㅋㅋㅋㅋ

  • 25.07.06 01:15

    흥민쏜!!

  • 25.07.06 01:43

    오타니는 고사하고 메이저 레귤러로 뛸만한 선수도 없음...

  • 25.07.06 01:48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6:06

    오타니는 전세계적으로 나오기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나온다 쳐도 인성부분도 따라가기 힘들고

  • 25.07.06 06:49

    오타니는ㅋㅋ그냥 다신 안나올 수도 있는거 아닌가ㅋㅋ

  • 25.07.06 10:42

    실력이 오타니급인 선수도 어렵지만, 인성이 오타니급인 선수는 더 어려울 듯요.

  • 25.07.06 11:27

    우리흥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