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야구의 자존심! 손흥민!!
첫댓글 일본에서도 다신 안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것같은데ㅋㅋ
오타니는… 어나더
일본 야구에서 오타니 같은 선수 또 나오든 말든 상관없지만 제발 축구에서만큼은 손흥민급 선수 나오지 않았으면..
미국에서도 오타니 같은 선수는 안 나오는데 한국에서 나올리가
오타니는 우리나라가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어렵지
ㅋㅋㅋ유쾌하네
손흥민 화이팅^^!ㅋㅋㅋㅋ
어디에서도 나오기 힘듬ㅋㅋㅋ당장 일본에서도 제2의 오타니는 안나올걸요?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거 같은데 ㅋㅋㅋ
축구로 치면 그냥 일본에 태어난 메시임
오타니는 전세계 다 불가할듯
그래 손흥민 나왔으니까 ㅋㅋㅋㅋ
흥민쏜!!
오타니는 고사하고 메이저 레귤러로 뛸만한 선수도 없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전세계적으로 나오기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나온다 쳐도 인성부분도 따라가기 힘들고
오타니는ㅋㅋ그냥 다신 안나올 수도 있는거 아닌가ㅋㅋ
실력이 오타니급인 선수도 어렵지만, 인성이 오타니급인 선수는 더 어려울 듯요.
우리흥 ㅠㅠ
첫댓글 일본에서도 다신 안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것같은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어나더
일본 야구에서 오타니 같은 선수 또 나오든 말든 상관없지만 제발 축구에서만큼은 손흥민급 선수 나오지 않았으면..
미국에서도 오타니 같은 선수는 안 나오는데 한국에서 나올리가
오타니는 우리나라가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어렵지
ㅋㅋㅋ유쾌하네
손흥민 화이팅^^!ㅋㅋㅋㅋ
어디에서도 나오기 힘듬ㅋㅋㅋ
당장 일본에서도 제2의 오타니는 안나올걸요?
오타니는 미국에서도 안나올거 같은데 ㅋㅋㅋ
축구로 치면 그냥 일본에 태어난 메시임
오타니는 전세계 다 불가할듯
그래 손흥민 나왔으니까 ㅋㅋㅋㅋ
흥민쏜!!
오타니는 고사하고 메이저 레귤러로 뛸만한 선수도 없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전세계적으로 나오기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나온다 쳐도 인성부분도 따라가기 힘들고
오타니는ㅋㅋ그냥 다신 안나올 수도 있는거 아닌가ㅋㅋ
실력이 오타니급인 선수도 어렵지만, 인성이 오타니급인 선수는 더 어려울 듯요.
우리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