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김해공항이네
김해공항 다사다난하다 참 ㅋㅋ
어떻게 박았을지 훤히 보인다ㅋㅋㅋ 못들어가면 돌아가라고 좀
어릴때 오토바이로 산타다가 갈림길에서 어디로가야하지 먼산보다가 가운대 박은적이ㅋㅋ
앞에 봉은 멀쩡하네??
출발한것도 아니고 도착한것도 아니여
이륙까비
뭔 일이여
어디로갈지 몰랐돈고야?
오모오모
첫댓글 김해공항이네
김해공항 다사다난하다 참 ㅋㅋ
어떻게 박았을지 훤히 보인다ㅋㅋㅋ 못들어가면 돌아가라고 좀
어릴때 오토바이로 산타다가 갈림길에서 어디로가야하지 먼산보다가 가운대 박은적이ㅋㅋ
앞에 봉은 멀쩡하네??
출발한것도 아니고 도착한것도 아니여
이륙까비
뭔 일이여
어디로갈지 몰랐돈고야?
오모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