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게뭐여 ㅋㅋ
잠자리잡냐
아 저게 방제야?
물리적 방제도 방제 방법중 하나긴 합니다…
저걸 휘두르니 다 바닥이나 벽에 붙어있구만 ㅎㅎ
며칠 입산을 차단하면 안되나어차피 며칠이면 다 죽는다던대뭔고생이냐 저게..
저게 약뿌려서하면 다른 나무나 풀들에 영향이 미칠정도로 약을 처야해서 그냥 사람이 저렇게 한다고 한거같은데
효과는 약하겠지만 러브버그 밀집된곳만 국소적으로 약뿌리는게 좋을거같음.광역으로 뿌리면 생태계 작살나고 다른 곤충들까지 다 죽으니그냥 러브버그만 바닥에 새까맣게 다 들러붙어있는곳들 다른종 1%에 러브버그99%인 그런곳들만 약치면 되지 않을까 그런 생각함
뭐하냐?
약을 쳐서 잡으면 생태계 자체가 작살난다고 함..
졸라 귀엽 ㅋㅋㅋㅋ
약 칠 수 없어서 저런다니 뭐… 어쩔 수 없을듯요
아고 고생하십니다 ㅠㅠ글고 산에 약 뿌리면 생태계에도 안 좋으니 저렇게 하는 거같네요
바이오방제
저게 해충은 아니라서 약을 쓰면 생태계가 파괴되기 때문...
근데 어제부턴가 개체수가 확 줄어든 느낌인데
알아보지도 않고 뭐라하지 맙시다 좀
힘드시겠네
벌잡을때만 저런거 쓰는줄
이미 개체수 많이 줄었어요 집근처에 안보임 ㅎ
약을 치면 안된다니까 어느정도는 이해 해줘야죠
해충이 아니라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하는거 충분히 이해함. 어치피 중순되면 없어질 놈들이라.
고생 많으시네요 ㅠ
안보이기 시작했든데
강서구 인데 이제 많이 없어졌어요
스위핑 ㅗㅜㅑ...더운데 수고하십시다
약은 함부로 쓰면 안되긴 해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산이니 어쩔수없다
약을 못쓰니 저렇게 하는 건데 더운데 고생하십니다
뭐하냐는둥 내용을 잘 알아보고 말씀들 하셨으면..더운데 엄청 고생이시네요..
살충제 못 써서 저것이 최선이라니.......
첫댓글 저게뭐여 ㅋㅋ
잠자리잡냐
아 저게 방제야?
물리적 방제도 방제 방법중 하나긴 합니다…
저걸 휘두르니 다 바닥이나 벽에 붙어있구만 ㅎㅎ
며칠 입산을 차단하면 안되나
어차피 며칠이면 다 죽는다던대
뭔고생이냐 저게..
저게 약뿌려서하면 다른 나무나 풀들에 영향이 미칠정도로 약을 처야해서 그냥 사람이 저렇게 한다고 한거같은데
효과는 약하겠지만 러브버그 밀집된곳만 국소적으로 약뿌리는게 좋을거같음.
광역으로 뿌리면 생태계 작살나고 다른 곤충들까지 다 죽으니
그냥 러브버그만 바닥에 새까맣게 다 들러붙어있는곳들
다른종 1%에 러브버그99%인 그런곳들만 약치면 되지 않을까 그런 생각함
뭐하냐?
약을 쳐서 잡으면 생태계 자체가 작살난다고 함..
졸라 귀엽 ㅋㅋㅋㅋ
약 칠 수 없어서 저런다니 뭐… 어쩔 수 없을듯요
아고 고생하십니다 ㅠㅠ
글고 산에 약 뿌리면 생태계에도 안 좋으니 저렇게 하는 거같네요
바이오방제
저게 해충은 아니라서 약을 쓰면 생태계가 파괴되기 때문...
근데 어제부턴가 개체수가 확 줄어든 느낌인데
알아보지도 않고 뭐라하지 맙시다 좀
힘드시겠네
벌잡을때만 저런거 쓰는줄
이미 개체수 많이 줄었어요 집근처에 안보임 ㅎ
약을 치면 안된다니까 어느정도는 이해 해줘야죠
해충이 아니라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하는거 충분히 이해함. 어치피 중순되면 없어질 놈들이라.
고생 많으시네요 ㅠ
안보이기 시작했든데
강서구 인데 이제 많이 없어졌어요
스위핑 ㅗㅜㅑ...더운데 수고하십시다
약은 함부로 쓰면 안되긴 해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산이니 어쩔수없다
약을 못쓰니 저렇게 하는 건데
더운데 고생하십니다
뭐하냐는둥 내용을 잘 알아보고 말씀들 하셨으면..더운데 엄청 고생이시네요..
살충제 못 써서 저것이 최선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