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와 진짜 필수템이네요 ㄷㄷㄷ
양산은 생존템
이제 남자라고 가오 잡지말고 양산 꼭 들고 다녀야겠네. 갈수록 여름 햇볕 너무 뜨거움
양산 무조건!
요즘 그냥 우산같이생긴, 가벼운 양산 잘 나와요. 겉은 흰색이나 아이보리 안은 암막으로 된 암막양산 쓰세요
양산 없으면 뙤약볕을 걷기 힘듦
저도 이번주부터 쓰기시작함
첫댓글 와 진짜 필수템이네요 ㄷㄷㄷ
양산은 생존템
이제 남자라고 가오 잡지말고 양산 꼭 들고 다녀야겠네. 갈수록 여름 햇볕 너무 뜨거움
양산 무조건!
요즘 그냥 우산같이생긴, 가벼운 양산 잘 나와요. 겉은 흰색이나 아이보리 안은 암막으로 된 암막양산 쓰세요
양산 없으면 뙤약볕을 걷기 힘듦
저도 이번주부터 쓰기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