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잘못인가 싶어서 배달 완료 30분 후에 문자 보냈다고 한줄 알았네. 뭐가 문제여.. 반대로 나는 비대면 배달요청에 문자도 안 보내고 툭 놓고간 라이더 때문에 전화로 항의한 적은 있는데.. 문자도 안 보낼거면 벨이라도 누르고 가지 툭 두고 가면 내가 배달왔는지 어찌 아냐고
25.08.01 10:43
문을 걷어차야 나올건가
25.08.01 10:43
어쩌라는거임?
25.08.01 10:46
문자 확인을 하던가 어쩌란거임...
25.08.01 10:48
알바하다보면 별별 놈들 많아서 ㅋㅋㅋ 벨도 노크도 하지 말라고해서 문자보냈는데 한 시간 뒤에 왜 벨 안눌렀냐고 하는 정도는 애교임 ㅋㅋㅋ
25.08.01 11:00
나 병신이오 자랑해놨네
25.08.01 11:04
제정신은 아니네
25.08.01 11:04
25.08.01 11:05
니가 문자를 안본게 문제지 뭔...
25.08.01 11:07
저런 ㅂㅅ같은 ㄴ과 안엮여서 다행이다
25.08.01 11:13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건지 인지는 하는건가
25.08.01 11:19
어쩌란거지
25.08.01 11:19
애기불쌍
25.08.01 11:25
인도처럼 때리자 쳐맞아야함
25.08.01 11:32
별 이상한 놈들 다 있네
25.08.01 11:52
병
25.08.01 12:16
그냥 정신병임.미친인간들 많음
25.08.01 12:27
그럼 기다려? ㅋㅋ
25.08.01 12:31
?
25.08.01 13:21
저런 얘들 남편이 불쌍함. 일하면서 비슷한 류를 봤는데, 남편 얼굴에 곧 xx할 사람처럼 보이더라고요.
첫댓글 면상바사삭 마렵네
저런 애들은 무슨 교육을 받은거지
저거 손님 평가도 가능하도록 업뎃해야댐
지능 낮은 애들 좀 거르자
배달 잘못인가 싶어서 배달 완료 30분 후에 문자 보냈다고 한줄 알았네. 뭐가 문제여..
반대로 나는 비대면 배달요청에 문자도 안 보내고 툭 놓고간 라이더 때문에 전화로 항의한 적은 있는데.. 문자도 안 보낼거면 벨이라도 누르고 가지 툭 두고 가면 내가 배달왔는지 어찌 아냐고
문을 걷어차야 나올건가
어쩌라는거임?
문자 확인을 하던가 어쩌란거임...
알바하다보면 별별 놈들 많아서 ㅋㅋㅋ
벨도 노크도 하지 말라고해서 문자보냈는데
한 시간 뒤에 왜 벨 안눌렀냐고 하는 정도는
애교임 ㅋㅋㅋ
나 병신이오 자랑해놨네
제정신은 아니네
니가 문자를 안본게 문제지 뭔...
저런 ㅂㅅ같은 ㄴ과 안엮여서 다행이다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건지 인지는 하는건가
어쩌란거지
애기불쌍
인도처럼 때리자 쳐맞아야함
별 이상한 놈들 다 있네
병
그냥 정신병임.미친인간들 많음
그럼 기다려? ㅋㅋ
?
저런 얘들 남편이 불쌍함. 일하면서 비슷한 류를 봤는데, 남편 얼굴에 곧 xx할 사람처럼 보이더라고요.
하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