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요청사항에 벨금지 있어서 문앞에 놨더니 손놈 반응.jpg
추천 0 조회 12,125 25.08.01 10:3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0:36

    첫댓글 면상바사삭 마렵네

  • 25.08.01 10:37

    저런 애들은 무슨 교육을 받은거지

  • 25.08.01 10:38

    저거 손님 평가도 가능하도록 업뎃해야댐
    지능 낮은 애들 좀 거르자

  • 25.08.01 10:40

    배달 잘못인가 싶어서 배달 완료 30분 후에 문자 보냈다고 한줄 알았네. 뭐가 문제여..
    반대로 나는 비대면 배달요청에 문자도 안 보내고 툭 놓고간 라이더 때문에 전화로 항의한 적은 있는데.. 문자도 안 보낼거면 벨이라도 누르고 가지 툭 두고 가면 내가 배달왔는지 어찌 아냐고

  • 25.08.01 10:43

    문을 걷어차야 나올건가

  • 25.08.01 10:43

    어쩌라는거임?

  • 25.08.01 10:46

    문자 확인을 하던가 어쩌란거임...

  • 25.08.01 10:48

    알바하다보면 별별 놈들 많아서 ㅋㅋㅋ
    벨도 노크도 하지 말라고해서 문자보냈는데
    한 시간 뒤에 왜 벨 안눌렀냐고 하는 정도는
    애교임 ㅋㅋㅋ

  • 25.08.01 11:00

    나 병신이오 자랑해놨네

  • 25.08.01 11:04

    제정신은 아니네

  • 25.08.01 11:04

  • 25.08.01 11:05

    니가 문자를 안본게 문제지 뭔...

  • 25.08.01 11:07

    저런 ㅂㅅ같은 ㄴ과 안엮여서 다행이다

  • 25.08.01 11:13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건지 인지는 하는건가

  • 25.08.01 11:19

    어쩌란거지

  • 25.08.01 11:19

    애기불쌍

  • 25.08.01 11:25

    인도처럼 때리자 쳐맞아야함

  • 25.08.01 11:32

    별 이상한 놈들 다 있네

  • 25.08.01 11:52

  • 25.08.01 12:16

    그냥 정신병임.미친인간들 많음

  • 25.08.01 12:27

    그럼 기다려? ㅋㅋ

  • 25.08.01 12:31

    ?

  • 25.08.01 13:21

    저런 얘들 남편이 불쌍함. 일하면서 비슷한 류를 봤는데, 남편 얼굴에 곧 xx할 사람처럼 보이더라고요.

  • 25.08.01 19:48

    하 정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