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건물주들은 신경 안 쓸듯
여긴 망할만했음 참 위치좋고 분위기좋았는데 아쉽네
애플스토어 빼고는 휑 함
세로수길로 다 옮김ㅋㅋㅋ
준공이후 계속 공실 ㄷㄷㄷ
가로수길 노답인게 도김속에 가로수가 쫙 늘어선 분위기가 이뻐서 뜬 길인데 간판 가린다고 민원넣어서 가로수 다 성냥개비됨
뭐 몇백억 부자들이라 ㅎㅎㅎ
임대료가 비싸도 너무 비쌈
흉가로수길 이네
뭐 건물주들은 상관없다던대
공실세 ㄱㄱ
와 공실이 더 많아졌넼ㅋㅋ
가로수길 타미힐피거 무한도전에 길거리 촬영할때 양세형이랑 건물주 나왔던 곳 맞나요? 당시 건물시세 300억이라고 올라왔었는데
첫댓글 건물주들은 신경 안 쓸듯
여긴 망할만했음 참 위치좋고 분위기좋았는데 아쉽네
애플스토어 빼고는 휑 함
세로수길로 다 옮김ㅋㅋㅋ
준공이후 계속 공실 ㄷㄷㄷ
가로수길 노답인게 도김속에 가로수가 쫙 늘어선 분위기가 이뻐서 뜬 길인데
간판 가린다고 민원넣어서 가로수 다 성냥개비됨
뭐 몇백억 부자들이라 ㅎㅎㅎ
임대료가 비싸도 너무 비쌈
흉가로수길 이네
뭐 건물주들은 상관없다던대
공실세 ㄱㄱ
와 공실이 더 많아졌넼ㅋㅋ
가로수길 타미힐피거 무한도전에 길거리 촬영할때 양세형이랑 건물주 나왔던 곳 맞나요? 당시 건물시세 300억이라고 올라왔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