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놀랍지는 않은 최근 가로수길 공실 근황
추천 1 조회 6,169 25.08.01 18:3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8:35

    첫댓글 건물주들은 신경 안 쓸듯

  • 25.08.01 18:35

    여긴 망할만했음 참 위치좋고 분위기좋았는데 아쉽네

  • 25.08.01 18:36

    애플스토어 빼고는 휑 함

  • 25.08.01 18:37

    세로수길로 다 옮김ㅋㅋㅋ

  • 25.08.01 18:43

    준공이후 계속 공실 ㄷㄷㄷ

  • 25.08.01 18:53

    가로수길 노답인게 도김속에 가로수가 쫙 늘어선 분위기가 이뻐서 뜬 길인데
    간판 가린다고 민원넣어서 가로수 다 성냥개비됨

  • 25.08.01 18:56

    뭐 몇백억 부자들이라 ㅎㅎㅎ

  • 25.08.01 18:57

    임대료가 비싸도 너무 비쌈

  • 25.08.01 19:03

    흉가로수길 이네

  • 25.08.01 19:36

    뭐 건물주들은 상관없다던대

  • 25.08.01 19:47

    공실세 ㄱㄱ

  • 25.08.01 19:53

    와 공실이 더 많아졌넼ㅋㅋ

  • 25.08.01 20:25

    가로수길 타미힐피거 무한도전에 길거리 촬영할때 양세형이랑 건물주 나왔던 곳 맞나요? 당시 건물시세 300억이라고 올라왔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