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개극호
아주 좋아함ㅋㅋㅋ 이런류 중에서 프랭크버거 피넛버터더블치즈버거 작년에 나왔는데 개취 이게 젤 맛있었음 신상버거 거의 다 먹어보지만 또 사먹으러 가진 않는 편인데 이건 여러번 먹으러 감ㅋㅋㅋ
호
극호
버거리 더블치즈버거 강추
햄부기부기❤️❤️❤️
첫댓글 개극호
아주 좋아함ㅋㅋㅋ 이런류 중에서 프랭크버거 피넛버터더블치즈버거 작년에 나왔는데 개취 이게 젤 맛있었음 신상버거 거의 다 먹어보지만 또 사먹으러 가진 않는 편인데 이건 여러번 먹으러 감ㅋㅋㅋ
호
극호
호
버거리 더블치즈버거 강추
햄부기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