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스타워즈 프리퀄 트릴로지 토마토 지수
추천 0 조회 5,152 26.05.05 07:2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7:34

    첫댓글 에피소드3가 명작이긴 하죠. 스필버그가 보고 눈물을 흘렸다는 일화도 있고. 저도 극장에서만 3번 봄.

  • 26.05.05 09:55

    난 123으로 입덕하고 스타워즈시리즈 다 봐서 너무좋다 123이... 특히 2. 3은 아나킨이 너무 슬퍼서 슬퍼...

  • 26.05.05 11:53

    아나킨을 알면 알수록 부모가 되는 내가 그려짐... 가족을 위해서라면 뭔들 못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