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다이렉트X 호환성 때문에해당 부분만 C언어로 만듦99% 어셈블리어 + 1% c언어...
ㅁㅊㄴ이 확실하다
첫댓글 크리스 소이어 저분 사진도 어셈블리어로 한땀한땀 만든거라는데
제작자 본인이 롤러코스터 매니아라 600번 넘게 타봤다고 ㄷㄷ
어셈블리어. 레지스터에 넣고 했던 완전 기초적인거 배운 기억이 희미하게 나는데 그걸로 만들었다니 ㄷㄷㄷ
첫댓글 크리스 소이어 저분 사진도 어셈블리어로 한땀한땀 만든거라는데
제작자 본인이 롤러코스터 매니아라 600번 넘게 타봤다고 ㄷㄷ
어셈블리어. 레지스터에 넣고 했던 완전 기초적인거 배운 기억이 희미하게 나는데 그걸로 만들었다니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