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텍스트 주유할때 엔진정지 하세요....
추천 1 조회 1,355 26.05.05 20:0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05

    첫댓글 ㅋㅋ

  • 26.05.05 20:19

    셀프 주유소 디젤 누르고 실수로 휘발유 건 넣었는데 잘못 넣었다고 경고등 켜지면서 안들어 가던데 다 그런건 아닌 모양이네요

  • 26.05.05 21:52

    님은 디젤결제하고 가솔린건을 집어넣은거라 주유기가 기름 안준거아님?저건 디젤차에 가솔린결제하고 가솔린건꼽고 넣은거라 다름.

  • 26.05.05 20:33

    주유원 하찮게본다는데

    왜 내가 가는곳마다 주유소직원들은
    껄렁껄렁하고 싸가지가 없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