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ㅋㅋ
셀프 주유소 디젤 누르고 실수로 휘발유 건 넣었는데 잘못 넣었다고 경고등 켜지면서 안들어 가던데 다 그런건 아닌 모양이네요
님은 디젤결제하고 가솔린건을 집어넣은거라 주유기가 기름 안준거아님?저건 디젤차에 가솔린결제하고 가솔린건꼽고 넣은거라 다름.
주유원 하찮게본다는데왜 내가 가는곳마다 주유소직원들은껄렁껄렁하고 싸가지가 없지.
첫댓글 ㅋㅋ
셀프 주유소 디젤 누르고 실수로 휘발유 건 넣었는데 잘못 넣었다고 경고등 켜지면서 안들어 가던데 다 그런건 아닌 모양이네요
님은 디젤결제하고 가솔린건을 집어넣은거라 주유기가 기름 안준거아님?저건 디젤차에 가솔린결제하고 가솔린건꼽고 넣은거라 다름.
주유원 하찮게본다는데
왜 내가 가는곳마다 주유소직원들은
껄렁껄렁하고 싸가지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