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인제 스타1 안본지 오래됐네
정윤 ㅊㅓㄹ 결국 졌네ㅜ
이영호 아직도 스타하는줄 전혀몰랐네요
코인때문에 잠수타다가 복귀햇죠
이번이 마지막 대회출전이라네요.
대회는 못나간다고 하네요.손목 팔꿈치 상태가 안좋다하네요. 수술을 2번이나 했다하고요.
하 이제동 떨어졋구나 ㅜ 아숩
넘 아쉬웠음 ㅠㅠ
윤철이 에효.
테란 밭이네
짭제 vs 코영호 결승 각
첫댓글 인제 스타1 안본지 오래됐네
정윤 ㅊㅓㄹ 결국 졌네ㅜ
이영호 아직도 스타하는줄 전혀몰랐네요
코인때문에 잠수타다가 복귀햇죠
이번이 마지막 대회출전이라네요.
대회는 못나간다고 하네요.
손목 팔꿈치 상태가 안좋다하네요. 수술을 2번이나 했다하고요.
하 이제동 떨어졋구나 ㅜ 아숩
넘 아쉬웠음 ㅠㅠ
윤철이 에효.
테란 밭이네
짭제 vs 코영호 결승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