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딱 20년 걸린 아스날의 밤
추천 0 조회 2,643 26.05.06 07:1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7:16

    첫댓글

  • 26.05.06 07:24

    플라미니인가

  • 26.05.06 07:27

    네 맞아요 ㅎㅎ

  • 26.05.06 07:30

    20년 걸렷다.. 이번에는 우승가자

  • 26.05.06 07:31

    그때는 비야레알 원정에서.
    오늘은 에미레이트 홈에서!

  • 26.05.06 07:39

    황동만이네

  • 26.05.06 07:51

    벵옹ㅠㅠ

  • 26.05.06 08:15

    와..

  • 26.05.06 08:17

    리켈메가 pk놓쳤던게 1차전인가 2차전인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