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플라미니인가
네 맞아요 ㅎㅎ
20년 걸렷다.. 이번에는 우승가자
그때는 비야레알 원정에서.오늘은 에미레이트 홈에서!
황동만이네
벵옹ㅠㅠ
와..
리켈메가 pk놓쳤던게 1차전인가 2차전인가
첫댓글
플라미니인가
네 맞아요 ㅎㅎ
20년 걸렷다.. 이번에는 우승가자
그때는 비야레알 원정에서.
오늘은 에미레이트 홈에서!
황동만이네
벵옹ㅠㅠ
와..
리켈메가 pk놓쳤던게 1차전인가 2차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