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전주 아중호수도서관 풍경
추천 1 조회 8,093 26.05.06 12:5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54

    첫댓글 와 진짜 너무 좋네요

  • 26.05.06 13:10

    오늘처럼 날씨 좋은 날 저 넓은 통창 바라보며 책 읽으면 얼마나 여유롭고 좋을까

  • 26.05.06 13:27

    넘 좋다

  • 26.05.06 13:35

    캬 집주변에 저런거있으면 진짜 살맛나겠다

  • 26.05.06 13:38

    김아중ㄷㄷㄷ 가보고싶다

  • 26.05.06 13:39

    고창에 있는 도서관도 좋아보이던데. 여긴 풍경이 ㄷㄷㄷ

  • 26.05.06 16:51

    사진속 사람들이 부럽기도 하고... 삶의 여유라는게 참 어렵다. 저런곳에 앉아 있어도 당장 다음주 할일이나 이번달 할일이 떠오를 것 같음 ㅠㅠㅠ

  • 26.05.06 18:27

    김아중ㄷㄷㄷㄷㄷㄷㄷㄷ

  • 26.05.07 00:34

    전주는 진짜 도서관에 진심임.
    저기도 가봤는데 산책로도 잘돼있고 근처에 테마별 도서관도 이쁜 도서관도 진짜 많음. 너무 너무 좋음.진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