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매일경제
첫댓글 이삭토스트
분명 유출이 될텐데…
과감히 했던 햄버거 사업 철수한 것도 크지 않을까 싶음
이삭 맛있엉
10년전 싱가포르에서 일할 때 같이 일하는 친구들 중 한국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 뭐냐고 물어보면 이삭토스트는 꼭 얘기했었음
대인배
첫댓글 이삭토스트
분명 유출이 될텐데…
과감히 했던 햄버거 사업 철수한 것도 크지 않을까 싶음
이삭 맛있엉
10년전 싱가포르에서 일할 때 같이 일하는 친구들 중 한국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 뭐냐고 물어보면 이삭토스트는 꼭 얘기했었음
대인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