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삼겹살 구이로 가장 선호하는 형태는
추천 0 조회 21,328 26.05.06 16:16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19

    첫댓글 숯불 짚불이 극락

  • 26.05.06 16:20

    여긴 없는데 어릴때 할머니댁에서 솥뚜껑에 구워먹었던 게 지금까지도 최고네요.

  • 26.05.06 16:22

    무쇠판이나 솥뚜껑에 얇게 직접 썰어서 올려서 구워먹는거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 26.05.06 16:23

    솥뚜껑이요 ㅎㅎ

  • 26.05.06 16:25

    뭔들

  • 26.05.06 16:28

    숯불로 초벌해서 훈연향 입힌다음 솥뚜껑 안쪽으로 구워먹고 솥 가운데 모인 기름에 김치를 볶으면 끗

  • 26.05.06 16:29

    짚불

  • 26.05.06 16:31

    짚불에 구워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ㅋ

  • 26.05.06 16:42

    난 다 맛잇던데 ㄷㄷ

  • 26.05.06 16:45

    삽 구이가 없네

  • 26.05.06 16:48

    짚불 궁금하다

  • 26.05.06 16:57

    솥뚜

  • 26.05.06 16:59

    삼겹살은 뭔들

  • 26.05.06 17:04

    솥뚜껑 ㅎㅎ

  • 26.05.06 18:03

    뭔들

  • 26.05.06 21:20

    이건 기본이 맞지

  • 26.05.06 22:21

    불이 직접 안닿는게 최고

  • 26.05.07 11:39

    남이 구워주는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