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하프타임 기타 친오빠한테 사과 받고싶은데.jpg
추천 0 조회 2,887 26.05.06 18:1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19

    첫댓글 미친놈이지 뭐

  • 26.05.06 18:21

    오빠가 덜떨어진 사람
    설령 얼굴 전체에 문신한 사람이라도
    그 앞에선 할 소리가 아니지

  • 26.05.06 18:22

    ㅋㅋ 인터넷에서 또 본 말을 그대로 사용하는구만
    뻔하지 뭐
    문신이 개개인에게 혐오감을 불러올수 있다는건 인정, 다만 본인 또한 혐오스러운 인간이라는게 문제
    그래서 인터넷에서 하는 문신한 사람들은 평생 증명해야한다 어쩐다는 말을 겁나 싫어함
    본인들이 뭔데 증명을 하라마라야 싫어하면 그만이지 ㅋㅋ

  • 26.05.06 18:24

    오빠가 제일 양아치 같은데??

  • 26.05.06 18:25

    덜 배웠네.

  • 26.05.06 18:26

    속으로는 얼마든지 해도 될 이야기를
    입밖으로 꺼냈구만;

  • 26.05.06 18:29

    저걸 면전에서 저런다고?

  • 26.05.06 18:32

    그렇게 느껴도 대놓고 말하면 실례지.
    근데 문신이 패션 아니고 다른것도 있나요?

  • 26.05.07 01:36

    저도 타투하나 없지만 올드스쿨이나 레터링같은 패션 타투와 조폭 이레즈미 문신은 좀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 26.05.06 18:32

    먼가 주작느낌이.......

  • 26.05.06 18:35

    인성 처참하고, 예의 없고, 편향적이며, 다혈질인 사람이 고작 문신했다고 난동을 부리네 ㅎㅎ

  • 26.05.06 18:52

    문신충 극혐하는 편이지만, 면전에다 대놓고 싫은티 불편한 티 낸적은 한 번도 없음. 저건 그냥 사회성이 떨어지는 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