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에는 진짜 너무 재미있었네요
마치 무슨 선수들 후반에 기모은것마냥 공격하니까 너무재밌음 ㅋㅋㅋ
첫댓글 전반은 팀밸런스가 그냥 개똥이었음
이탈로만이라도 전반에 넣어줬으면 좋았을것같은데 너무 중구난방이었음
그냥 전반은 한국인 후반은 용병 이렇게 이분법적으로 나눠놓으니까 밸런스가 맞을수가 없었죠ㅠㅠ후반에 살아나는거 보니까 전뱐후반 밸런스맞춰서 섞었으면 어땠을까싶음
아싸리 전반에 강투지 or 요니치 + 박진섭 세우고 박승욱 선수를 3선으로 올렸으면 그나마 밸런스가 맞지 않았을까 싶기도...
박태하 컨셉이 전반 버리고 후반 승부보는거임 ㅋㅋㅋㅋ
앗 그렇네요 ㅋㅋㅋ
엌
태하드라마
첫댓글 전반은 팀밸런스가 그냥 개똥이었음
이탈로만이라도 전반에 넣어줬으면 좋았을것같은데 너무 중구난방이었음
그냥 전반은 한국인 후반은 용병 이렇게 이분법적으로 나눠놓으니까 밸런스가 맞을수가 없었죠ㅠㅠ후반에 살아나는거 보니까 전뱐후반 밸런스맞춰서 섞었으면 어땠을까싶음
아싸리 전반에 강투지 or 요니치 + 박진섭 세우고 박승욱 선수를 3선으로 올렸으면 그나마 밸런스가 맞지 않았을까 싶기도...
박태하 컨셉이 전반 버리고 후반 승부보는거임 ㅋㅋㅋㅋ
앗 그렇네요 ㅋㅋㅋ
엌
태하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