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국내토크방 전반에도 공격좀하지 진짜 후반에 너무 재미있었음
추천 1 조회 1,247 24.07.31 22:0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31 22:04

    첫댓글 전반은 팀밸런스가 그냥 개똥이었음

  • 작성자 24.07.31 22:05

    이탈로만이라도 전반에 넣어줬으면 좋았을것같은데 너무 중구난방이었음

  • 24.07.31 22:06

    그냥 전반은 한국인 후반은 용병 이렇게 이분법적으로 나눠놓으니까 밸런스가 맞을수가 없었죠ㅠㅠ후반에 살아나는거 보니까 전뱐후반 밸런스맞춰서 섞었으면 어땠을까싶음

  • 24.07.31 22:19

    아싸리 전반에 강투지 or 요니치 + 박진섭 세우고 박승욱 선수를 3선으로 올렸으면 그나마 밸런스가 맞지 않았을까 싶기도...

  • 24.07.31 22:05

    박태하 컨셉이 전반 버리고 후반 승부보는거임 ㅋㅋㅋㅋ

  • 24.07.31 22:27

    앗 그렇네요 ㅋㅋㅋ

  • 24.08.01 02:19

  • 24.07.31 22:07

    태하드라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