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선화 상대로 2:0으로 이기고 있네요
상강 원정가서 비기더니 잘나가네요
박준형 선수 선발
근데.. 아챔은 외국인선수 제한 없나요?
귀화선수인건가.. 선발에 자국선수는 2명만 있네요 ㅋ
첫댓글 네 제한 없어요 처음에 사우디측 외국인 제한 폐지하자고 건의했는데 말레이시아 본부 AFC 승인으로 통과됨
흠.. 이제 중동이 다해먹겠네요...
돈의 힘이죠 8강부터 동,서 구분없이 대진 가능해요 대신 8강부터 결승까지 사우디에서 경기를 치뤄요
사우디에서 경기는 올해만 그런건가요?더더욱 우승하기 힘들어지겠네요 ㅋ좋은 잔디에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ㅋ
사우디 경기 보니 잔디 양탄자라 부럽더라고요 사우디에서 중립이 오히려 나은듯
박준형은 또 처음보네요 ㄷㄷ
개그맨 박준형은 아는데..ㅋ
god 박준형은 아는데.. ㅋ
ㅋㅋㅋㅋㅋㅋㅋ와썹 맨~
수원에 있다가 홍콩 킷치그리고 얼마전에 조호르로 간 선수입니다참고로 저기에 얼마전까지 니콜라오가 있었고 수원 부산에 있었던 베르손이 팀 레전드급 선수가 됐죠
오.. 수원출신 킷치에도 있었군요베르손은 아챔 울산전 얄밉게 했던 기억이 ㅋ
ㄷㄷ
원래 무시 못하는 팀이지만더 무시 못할듯.. ㅋ
첫댓글 네 제한 없어요
처음에 사우디측 외국인 제한 폐지하자고 건의했는데 말레이시아 본부 AFC 승인으로 통과됨
흠.. 이제 중동이 다해먹겠네요...
돈의 힘이죠 8강부터 동,서 구분없이 대진 가능해요 대신 8강부터 결승까지 사우디에서 경기를 치뤄요
사우디에서 경기는 올해만 그런건가요?
더더욱 우승하기 힘들어지겠네요 ㅋ
좋은 잔디에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ㅋ
사우디 경기 보니 잔디 양탄자라 부럽더라고요 사우디에서 중립이 오히려 나은듯
박준형은 또 처음보네요 ㄷㄷ
개그맨 박준형은 아는데..ㅋ
god 박준형은 아는데.. ㅋ
ㅋㅋㅋㅋㅋㅋㅋ
와썹 맨~
수원에 있다가 홍콩 킷치
그리고 얼마전에 조호르로 간 선수입니다
참고로 저기에 얼마전까지 니콜라오가 있었고 수원 부산에 있었던 베르손이 팀 레전드급 선수가 됐죠
오.. 수원출신 킷치에도 있었군요
베르손은 아챔 울산전 얄밉게 했던 기억이 ㅋ
ㄷㄷ
원래 무시 못하는 팀이지만
더 무시 못할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