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은 정말 좋은데.. 김민재보다 좋죠.
하지만 속도 느리고 발 정확성 떨어지고
4벡에서 의문이고.. 결국 이 선수를 어떻게든 쓸려면 3벡 써야한다는게 증명된거 같은데..
서울이 3벡 쓰는 팀도 아니고 왜....
개인적으로 3벡에서 잘하는 수비/윙벡이 4벡 쓰는 팀에선 잘 안맞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데..
그렇게 수비 매물이 없었나... 아니면 돈이 문제였나?...
첫댓글 이한도는 뭐하지 1부주전급이라보는데
장기 부상이요 ㅠ
ㅠㅠㅠ 큰맘 먹고 상경했으면 건강해야할꺼 아니야.. 빨리 나아라.
몇몇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기존 수비 끌어올리고 최소한의 스쿼드 채우기 목적이면 그나마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굳이?
최대 매물이 정승현이었는데 울산바라기라 영입을 못하니 어쩔 수 없었을 듯. 그래도 서울도 리스크를 아니까 임대로 영입한 듯
몸 크기만 크지 피지컬이 좋다고 보기도 어렵죠.
야잔한테 수비 배워야....
냉정하게 어제 경기 보는데 아직 신인급 선수인 임형진 생각남.
피지컬.. 키만크지 공중 그렇게 압도적인 거도 아님
야잔 결정시 경험있는 수비수가 없음 DF라인 리더 문제3백 병행가능성 열림세트피스 공수 옵션으로 가능함
첫댓글 이한도는 뭐하지 1부주전급이라보는데
장기 부상이요 ㅠ
ㅠㅠㅠ 큰맘 먹고 상경했으면 건강해야할꺼 아니야.. 빨리 나아라.
몇몇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기존 수비 끌어올리고 최소한의 스쿼드 채우기 목적이면 그나마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굳이?
최대 매물이 정승현이었는데 울산바라기라 영입을 못하니 어쩔 수 없었을 듯. 그래도 서울도 리스크를 아니까 임대로 영입한 듯
몸 크기만 크지 피지컬이 좋다고 보기도 어렵죠.
야잔한테 수비 배워야....
냉정하게 어제 경기 보는데 아직 신인급 선수인 임형진 생각남.
피지컬.. 키만크지 공중 그렇게 압도적인 거도 아님
야잔 결정시 경험있는 수비수가 없음 DF라인 리더 문제
3백 병행가능성 열림
세트피스 공수 옵션으로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