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국내토크방 걍 관중한테 q q 갈기는 선수 첨봄
추천 1 조회 2,058 26.05.05 21:20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1:21

    첫댓글 도발은 똑같아요 좀

  • 작성자 26.05.05 21:22

    님은 관객한테 q q하는 거 보신적 있으세요? 걍 개 신기함

  • 26.05.05 21:22

    정승원이 더 심한거 아닌가요?

  • 작성자 26.05.05 21:27

    정승원이 q q했나용
    걍 귀에 손댄거라...
    물론 이것도 불필요한 행위입니다 쉴드칠 생각 없어요
    이때 징계가 어느정도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26.05.05 21:30

    qq건 아데바요르건 저 자리에서 받아들이는건 다 똑같죠.

  • 작성자 26.05.05 21:33

    네네

  • 26.05.05 21:22

    주먹 감자도 보긴 함 근데 붐따나 귀에다 대고 더하라 제스처나 똑같아보임

  • 작성자 26.05.05 21:22

    ㅊ...춘수형? 당장 내보내야죠 그건

  • 26.05.05 21:22

    춘수형 말고도 더 있었음요 ㅎㅎ

  • 작성자 26.05.05 21:26

    ㄷㄷ 그렇군요
    제가 모르는 건이 많네요

  • 26.05.05 21:21

    지가 파울걸고 지가 싸움걸어놓고나서 저러는것도 웃기네요ㅋㅋ

  • 작성자 26.05.05 21:22

    흥분한듯요

  • 26.05.05 21:22

    근데 k리그 에서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하거나
    상대 관중 앞에서 춤도 추고 그런거 하긴 했음
    다 옐로 였지만
    붐따보다 이전에 했던게 더 심하게 느껴지는데요..

  • 작성자 26.05.05 21:23

    와 그게 옐로여요? 레드는 빡세긴하네요

  • 26.05.05 21:24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날리는거랑
    극장골 넣고 티셔츠 벗어서 옐로 받는다는 사실이 같은게 사실 웃긴거죠 ㅋㅋㅋ

  • 작성자 26.05.05 21:25

    기준이 있어야겠네요 확실히 ㅋㅋ

  • 26.05.05 21:23

    뻐큐한것도 봤는데요 아직도 징계없이 넘어간거 이해도안됨요

  • 작성자 26.05.05 21:23

    엥? 축구선수가 객석에 뻐큐했어요??

  • 26.05.05 21:39

    저도 이거 2004년인가에 포항에서 외국인 선수한테 당함ㅋ

  • 작성자 26.05.05 21:41

    대박ㅋㅋㅋㅋ 미쳤네용

  • 26.05.05 21:50

    김병지 은퇴 당시 샤다라빠 만화 보면 경기 중 야유에 겨드랑이 사이로 몰래 법규를 갈겼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ㅋㅋㅋ

  • 26.05.05 21:24

    해축은 해축이고..
    붐따는 김강선수 반성하긴 해야함
    국내축구에서 도발행위는 관행적으로 보면 안됨
    전부 주의 받아야하는 행동임

  • 작성자 26.05.05 21:25

    그쵸
    전 걍 도발 안하는게 맞다고 보긴합니다

  • 26.05.05 22:20

    김진규 광주서포터한테 돌맞았다!! 사건이 괜시리 떠오르네요..알고보니 그냥 근육파열이었던가..

  • 작성자 26.05.05 22:31

    ㅋㅋㅋㅋㅋㅋ 그거 썰푸는거 개웃김ㅜㅜ

  • 26.05.05 22:36

    김진규는 지가 오해하고 관중한테 돌던졌다고 쌍욕했던거같은데

  • 작성자 26.05.05 22:40

    ㅋㅋㅋㅋ돌던졌다고 혼자 오해하고 쌩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