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손대고 야유 유도? 해축에서도 꽤 나옴관행적으로 그정도야 뭐 나올 수 있는 제스쳐라 생각하는 것 같음근데 관객한테 q q??진짜 처음봄
첫댓글 도발은 똑같아요 좀
님은 관객한테 q q하는 거 보신적 있으세요? 걍 개 신기함
정승원이 더 심한거 아닌가요?
정승원이 q q했나용걍 귀에 손댄거라...물론 이것도 불필요한 행위입니다 쉴드칠 생각 없어요이때 징계가 어느정도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qq건 아데바요르건 저 자리에서 받아들이는건 다 똑같죠.
네네
주먹 감자도 보긴 함 근데 붐따나 귀에다 대고 더하라 제스처나 똑같아보임
ㅊ...춘수형? 당장 내보내야죠 그건
춘수형 말고도 더 있었음요 ㅎㅎ
ㄷㄷ 그렇군요 제가 모르는 건이 많네요
지가 파울걸고 지가 싸움걸어놓고나서 저러는것도 웃기네요ㅋㅋ
흥분한듯요
근데 k리그 에서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하거나 상대 관중 앞에서 춤도 추고 그런거 하긴 했음 다 옐로 였지만 붐따보다 이전에 했던게 더 심하게 느껴지는데요..
와 그게 옐로여요? 레드는 빡세긴하네요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날리는거랑 극장골 넣고 티셔츠 벗어서 옐로 받는다는 사실이 같은게 사실 웃긴거죠 ㅋㅋㅋ
기준이 있어야겠네요 확실히 ㅋㅋ
뻐큐한것도 봤는데요 아직도 징계없이 넘어간거 이해도안됨요
엥? 축구선수가 객석에 뻐큐했어요??
저도 이거 2004년인가에 포항에서 외국인 선수한테 당함ㅋ
대박ㅋㅋㅋㅋ 미쳤네용
김병지 은퇴 당시 샤다라빠 만화 보면 경기 중 야유에 겨드랑이 사이로 몰래 법규를 갈겼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ㅋㅋㅋ
해축은 해축이고..붐따는 김강선수 반성하긴 해야함국내축구에서 도발행위는 관행적으로 보면 안됨전부 주의 받아야하는 행동임
그쵸전 걍 도발 안하는게 맞다고 보긴합니다
김진규 광주서포터한테 돌맞았다!! 사건이 괜시리 떠오르네요..알고보니 그냥 근육파열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 그거 썰푸는거 개웃김ㅜㅜ
김진규는 지가 오해하고 관중한테 돌던졌다고 쌍욕했던거같은데
ㅋㅋㅋㅋ돌던졌다고 혼자 오해하고 쌩쑈
첫댓글 도발은 똑같아요 좀
님은 관객한테 q q하는 거 보신적 있으세요? 걍 개 신기함
정승원이 더 심한거 아닌가요?
정승원이 q q했나용
걍 귀에 손댄거라...
물론 이것도 불필요한 행위입니다 쉴드칠 생각 없어요
이때 징계가 어느정도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qq건 아데바요르건 저 자리에서 받아들이는건 다 똑같죠.
네네
주먹 감자도 보긴 함 근데 붐따나 귀에다 대고 더하라 제스처나 똑같아보임
ㅊ...춘수형? 당장 내보내야죠 그건
춘수형 말고도 더 있었음요 ㅎㅎ
ㄷㄷ 그렇군요
제가 모르는 건이 많네요
지가 파울걸고 지가 싸움걸어놓고나서 저러는것도 웃기네요ㅋㅋ
흥분한듯요
근데 k리그 에서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하거나
상대 관중 앞에서 춤도 추고 그런거 하긴 했음
다 옐로 였지만
붐따보다 이전에 했던게 더 심하게 느껴지는데요..
와 그게 옐로여요? 레드는 빡세긴하네요
상대 관중한테 주먹감자 날리는거랑
극장골 넣고 티셔츠 벗어서 옐로 받는다는 사실이 같은게 사실 웃긴거죠 ㅋㅋㅋ
기준이 있어야겠네요 확실히 ㅋㅋ
뻐큐한것도 봤는데요 아직도 징계없이 넘어간거 이해도안됨요
엥? 축구선수가 객석에 뻐큐했어요??
저도 이거 2004년인가에 포항에서 외국인 선수한테 당함ㅋ
대박ㅋㅋㅋㅋ 미쳤네용
김병지 은퇴 당시 샤다라빠 만화 보면 경기 중 야유에 겨드랑이 사이로 몰래 법규를 갈겼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ㅋㅋㅋ
해축은 해축이고..
붐따는 김강선수 반성하긴 해야함
국내축구에서 도발행위는 관행적으로 보면 안됨
전부 주의 받아야하는 행동임
그쵸
전 걍 도발 안하는게 맞다고 보긴합니다
김진규 광주서포터한테 돌맞았다!! 사건이 괜시리 떠오르네요..알고보니 그냥 근육파열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 그거 썰푸는거 개웃김ㅜㅜ
김진규는 지가 오해하고 관중한테 돌던졌다고 쌍욕했던거같은데
ㅋㅋㅋㅋ돌던졌다고 혼자 오해하고 쌩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