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의 미래고, 포텐있는선수니 이번계기로 좀더 좋은선수로 성장했음 좋겠네요. 흥분은 가라앉히고 실력으로 눌러야함
첫댓글 오 잘하는 선수인가보네요
유망주로 이번시즌에 데려왔어요 번뜩이는 움직임도 있는선수라 기대가되서 잘컷으먄 좋겟습니나
저도 오히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름 빡!!! 외운 느낌ㅋㅋ 잘되길
선수 본인에게 중요한 포인트일거같아요여기서 고꾸라지는지, 반등하는지반등해서 좋은선수 많이 나오는게 가장 좋긴 할텐데..
저희팀에 베테랑선수들이 많아서 잘 가르쳐줄겁니다 ㅎㅎ
우는 거 보니까 잘못한거 느꼇을 겁니다 더 성장하길
맞습니다 ㅎㅎ 그래도 퇴장은이해가 안되네여 ㅋㅋ그래도 진건 아니니 다행입니다.
이번에 축구팬들에게 이름 확실하게 알림
귀엽게 봐주십쇼 ㅎㅎ성장할겁니다 ㅎㅎ
순간 욱한듯요 ㅋㅋ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상대팀 선수지만 3만5천 앞에서 뛰는거 자체가 처음이라 흥분도 되었을거고 이래저래 경험이 없어서 그런거니 잘 배웠다 생각하고 잘 했으면 ㅋㅋ
18살이에요 ㅋㅋ이제 튜터받고 ㅎㅎ잘커야죠
비신사적 행위에 대한 규정 보시면 이해 가실거예요! 별개로 어린 선수가 그 많은 관중 앞에서 흥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그 정도 열정은 있어야 또 허슬 플레이도 나와서 우리같은 팬들이 즐길 수 있어서 넘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하네요.. 실수 안하는 사람 없으니까요비슷한 예로 이승우 선수도 말 많지만 결국 해내는 선수고 허슬 플레이로 분위기 만들어주는 키플레이어이기듀 하고요 ㅎㅎ
규정이 그렇가면 규정대로하는게맞죠.ㅎㅎ다만 안양팬들로썬 아쉬운건 안양홈에서 송민규랑 서울9번 안양팬들대상으로 직접적으로 한 세레모니는 넘어간게 이상한거죠 ㅎㅎ
끄덕끄덕.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기를.
첫댓글 오 잘하는 선수인가보네요
유망주로 이번시즌에 데려왔어요 번뜩이는 움직임도 있는선수라 기대가되서 잘컷으먄 좋겟습니나
저도 오히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름 빡!!! 외운 느낌ㅋㅋ 잘되길
선수 본인에게 중요한 포인트일거같아요
여기서 고꾸라지는지, 반등하는지
반등해서 좋은선수 많이 나오는게 가장 좋긴 할텐데..
저희팀에 베테랑선수들이 많아서 잘 가르쳐줄겁니다 ㅎㅎ
우는 거 보니까 잘못한거 느꼇을 겁니다 더 성장하길
맞습니다 ㅎㅎ 그래도 퇴장은이해가 안되네여 ㅋㅋ
그래도 진건 아니니 다행입니다.
이번에 축구팬들에게 이름 확실하게 알림
귀엽게 봐주십쇼 ㅎㅎ
성장할겁니다 ㅎㅎ
순간 욱한듯요 ㅋㅋ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상대팀 선수지만 3만5천 앞에서 뛰는거 자체가 처음이라 흥분도 되었을거고 이래저래 경험이 없어서 그런거니 잘 배웠다 생각하고 잘 했으면 ㅋㅋ
18살이에요 ㅋㅋ
이제 튜터받고 ㅎㅎ잘커야죠
비신사적 행위에 대한 규정 보시면 이해 가실거예요!
별개로 어린 선수가 그 많은 관중 앞에서 흥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그 정도 열정은 있어야 또 허슬 플레이도 나와서 우리같은 팬들이 즐길 수 있어서 넘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하네요.. 실수 안하는 사람 없으니까요
비슷한 예로 이승우 선수도 말 많지만 결국 해내는 선수고 허슬 플레이로 분위기 만들어주는 키플레이어이기듀 하고요 ㅎㅎ
규정이 그렇가면 규정대로하는게맞죠.ㅎㅎ
다만 안양팬들로썬 아쉬운건 안양홈에서 송민규랑 서울9번 안양팬들대상으로 직접적으로 한 세레모니는 넘어간게 이상한거죠 ㅎㅎ
끄덕끄덕.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