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국내토크방 ☆안양 퇴장은 이해안가는데, 어쨋건 김강선수
추천 2 조회 1,600 26.05.05 21:29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1:30

    첫댓글 오 잘하는 선수인가보네요

  • 작성자 26.05.05 21:33

    유망주로 이번시즌에 데려왔어요 번뜩이는 움직임도 있는선수라 기대가되서 잘컷으먄 좋겟습니나

  • 26.05.05 21:34

    저도 오히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름 빡!!! 외운 느낌ㅋㅋ 잘되길

  • 26.05.05 21:31

    선수 본인에게 중요한 포인트일거같아요
    여기서 고꾸라지는지, 반등하는지
    반등해서 좋은선수 많이 나오는게 가장 좋긴 할텐데..

  • 작성자 26.05.05 21:34

    저희팀에 베테랑선수들이 많아서 잘 가르쳐줄겁니다 ㅎㅎ

  • 26.05.05 21:31

    우는 거 보니까 잘못한거 느꼇을 겁니다 더 성장하길

  • 작성자 26.05.05 21:36

    맞습니다 ㅎㅎ 그래도 퇴장은이해가 안되네여 ㅋㅋ

    그래도 진건 아니니 다행입니다.

  • 26.05.05 21:37

    이번에 축구팬들에게 이름 확실하게 알림

  • 작성자 26.05.05 21:42

    귀엽게 봐주십쇼 ㅎㅎ
    성장할겁니다 ㅎㅎ

  • 26.05.05 21:37

    순간 욱한듯요 ㅋㅋ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상대팀 선수지만 3만5천 앞에서 뛰는거 자체가 처음이라 흥분도 되었을거고 이래저래 경험이 없어서 그런거니 잘 배웠다 생각하고 잘 했으면 ㅋㅋ

  • 작성자 26.05.05 21:43

    18살이에요 ㅋㅋ
    이제 튜터받고 ㅎㅎ잘커야죠

  • 26.05.05 21:48

    비신사적 행위에 대한 규정 보시면 이해 가실거예요!

    별개로 어린 선수가 그 많은 관중 앞에서 흥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그 정도 열정은 있어야 또 허슬 플레이도 나와서 우리같은 팬들이 즐길 수 있어서 넘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하네요.. 실수 안하는 사람 없으니까요

    비슷한 예로 이승우 선수도 말 많지만 결국 해내는 선수고 허슬 플레이로 분위기 만들어주는 키플레이어이기듀 하고요 ㅎㅎ

  • 작성자 26.05.05 22:18

    규정이 그렇가면 규정대로하는게맞죠.ㅎㅎ

    다만 안양팬들로썬 아쉬운건 안양홈에서 송민규랑 서울9번 안양팬들대상으로 직접적으로 한 세레모니는 넘어간게 이상한거죠 ㅎㅎ

  • 26.05.05 21:53

    끄덕끄덕.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기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