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이승모 달려가는 방향으로 떨궈놨으면 좋았을 것을(물론 정승원 주는 게 베스트)이승모가 서있던 쪽으로 줘서 망했는데...직관 가면 패스 하나 하나가 다불안하다 해도 과언이 아님...이제 어느덧 고참급 나이인데도 안고쳐지는게 신기
첫댓글 일단 판단이 너무 느린게 문제인듯요그러다보니 패스도 부정확하게 가고요
나이 들수록 나아지길 바랐는데...
신체적으로 내려와서 그런건지아니면 멘탈적으로 문제가 있는건지 뭔지도 모르겠네요너무 실망스러워요ㅠ
이건 타고나는거라ㅠ결정적 찬스가 와도 이렇게 기대가안되는 선수는 첨인듯
그냥 진짜 쉬운 곳에 패스라도 정확히 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ㅋㅋㅋ
첫댓글 일단 판단이 너무 느린게 문제인듯요
그러다보니 패스도 부정확하게 가고요
나이 들수록 나아지길 바랐는데...
신체적으로 내려와서 그런건지
아니면 멘탈적으로 문제가 있는건지
뭔지도 모르겠네요
너무 실망스러워요ㅠ
이건 타고나는거라ㅠ
결정적 찬스가 와도 이렇게 기대가
안되는 선수는 첨인듯
그냥 진짜 쉬운 곳에 패스라도 정확히 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