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중은 맞음 김기동감독은 반대입장 어제 더비관련 얘기가 나왔을때 조성룡이 “에이 감독님 슈퍼매치 안해보셨잖아요~~” 그랬는데 김기동 감독이 “내년에 하겠지~” 로 속마음을 표현 ㅊㅊ 스니ㅊㅊ ㅍㅋ
첫댓글 그럼 그렇지ㅋㅋ 서울입장에선 얻을게 하나도 없는 매치
수원입장에서도 ㅋㅋㅋㅋ 나중에 리그에서 만나요
그냥 양팀다 얻을게 하나도 없는 매치에요ㅋ
퐈컵대진표 나오면 ㅋㅋㅋ
퐈컵에서 만나면..
서로 불필요한거 같음
어차피 출입금지라며 ㅋ
굳이 비꼬고 싶으신가요....
근데 진짜로 경기 하게 된다면 그 '비꼬는' 노래 경기중에 또 나오잖아요그거 듣기 싫어서라도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입니다.
진심 안했음 해요
서울 리그우승 수원코리아컵우승내년 슈퍼컵 슈퍼매치
왜하는지 이해 불가
양팀 다 할 이유가 없는 경기.
이겨도 좋은소리 못들음
또 멍청한 소리들 하고 있네요
휴식기에 팀 정비하게 좀 놔둬라
첫댓글 그럼 그렇지ㅋㅋ 서울입장에선 얻을게 하나도 없는 매치
수원입장에서도 ㅋㅋㅋㅋ 나중에 리그에서 만나요
그냥 양팀다 얻을게 하나도 없는 매치에요ㅋ
퐈컵대진표 나오면 ㅋㅋㅋ
퐈컵에서 만나면..
서로 불필요한거 같음
어차피 출입금지라며 ㅋ
굳이 비꼬고 싶으신가요....
근데 진짜로 경기 하게 된다면 그 '비꼬는' 노래 경기중에 또 나오잖아요
그거 듣기 싫어서라도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입니다.
진심 안했음 해요
서울 리그우승 수원코리아컵우승
내년 슈퍼컵 슈퍼매치
왜하는지 이해 불가
양팀 다 할 이유가 없는 경기.
이겨도 좋은소리 못들음
또 멍청한 소리들 하고 있네요
휴식기에 팀 정비하게 좀 놔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