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중은 맞음
김기동감독은 반대입장
어제 더비관련 얘기가 나왔을때
조성룡이 "에이 감독님 슈퍼매치 안해보셨잖아요~~" 그랬는데 김기동 감독이 "내년에 하겠지~"로 속마음을 표현
ㅊㅊ - 스니
첫댓글 이걸 왜 해
서울은 굳이 할 필요가 ...
수원도 굳이?
슈매를 이벤트 매치로 소비하는건 싫음
서로 굳이
하지마
첫댓글 이걸 왜 해
서울은 굳이 할 필요가 ...
수원도 굳이?
슈매를 이벤트 매치로 소비하는건 싫음
서로 굳이
하지마